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 탐나는구나

2016.12.15 23:09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 탐나는구나




얼마전 지인의 회사에 방문했다가 탐나는 컴퓨터 의자를 발견했습니다. 게임을 즐길 때 주는 편안함은 기본 사무실 의자로도 손색 없는 제닉스 AKRACING가 그 주인공인데요,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퀄리티는 인지를 하고 있었지만, 흡족할 정도의 만족스러움을 주는건 처음 알았답니다. 이래서 보고 듣는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경험하는 것이 중요한 듯 합니다.





 AKRACING은 세계 최고 경주용 게이밍체어를 제작하는 곳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3가지 타입이 출시되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이나 기능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지인 사무실에서 경험한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는 준비된 타입 중 가장 고퀄에 속하는 제품으로 넓은 시트장착과 넉넉한 착석감이 일품이더군요.





디자인부터 기존에 만날 수 없었던 레이싱 버팃 디자인을 적용해 실제 스포츠가 시트 모습을 재현한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의자에 앉아 일을 시작하기 전 무언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해야할까요? 디자인이 자체가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는 착석하면 편안함을 주는 부분도 있지만 의자 각도 조절이 가능해 최대 180도까지 뒤로 넘어가는 점이 특징입니다. 무게 중심이 잡혀 있어 뒤로 넘어가지는 않으면서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부분인데요, 직접 경함하니 신세계가 따로 없더군요







팔걸이 높이조절도 가능합니다. 팔걸이 측면 조절레버를 누르면 원하는 높낮이로 조절 할 수 있는데요, 각도조절까지 가능한 장점으로 개개인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편안하게 팔을 올려둘 수 있는 높이가 서로 상이하니까 말이죠.





사용자에 따란 의자 높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 하단부 레버를 조절하면 원하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높이로 조절 업무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데 있어 불편함 없는 최적함을 주고 있었습니다. 책상 높이 상관 없이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니 만족도가 높은 점은 두말할 필요가 없고 말이죠





게이밍체어 우측 하단부 레버를 조절하면 최적의 각도로 의자 기울기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각기 편하게 느끼는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획일적인 각도를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 맞춤형으로 각도를 조절해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의 여러 기능들이 있지만 180도 각도 조절은 전에 보기 어려웠던 편안함이 만족스러웠는데요, 타사 제품의경우 최상위 제품외에는 이런 기능이 없는 점을 감안한다면 AKRACING이 돋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 판매가격 보다 국내 판매가격이 제품별로 5~ 10만원 정도 저렴하고 말이죠







의자별 스펙이나 가격은 상단 표를 확인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제품의 스펙에 대한 부분들은 어느 곳이든 동일하지만 가격만큼은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경우 현저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직구할 필요가 없는 듯 합니다.





디자인은 기본 성능, 가격에 이르기까지 삼박자를 두루 같춘 컴퓨터 의자 제닉스 AKRACING. 직접 사용해 보니 왜 다들 게이밍체어하면 제닉스를 이야기 하는지 이해가 될 정도입니다. 업무를 할 때나 게임을 즐기는 등 장시간 작업을 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의자. 제닉스 AKRACING 하나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닉스 홈페이지 http://www.xenic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44&category=012




본 포스팅은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