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X 페이코 좋다 좋아!

2016.11.17 04:44




SC제일은행 X 페이코 좋다 좋아!



온라인 쇼핑을 하거나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페이코 결제를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모두 번거롭게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편리함과 여러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소비 패턴도 페이코를 사용하기 전과 후로 나뉘어 질 정도이니 말이죠.





페이코의 경우 결제와 멤버십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유용한 부분 때문에 더욱 챙기고 있기도 합니다.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 외출을 할 때에도 지갑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 편리한데요, 이번에 놓치면 아쉬운 소식이 들러 빠르게 확인해보았습니다.




바로바로 SC제일은행 X페이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 안그래도 삼성카드를 사용하면 혜택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아 발급받으려고 했는데 이번 기회에 SC제일은행 X 삼성카드로 발급받으면 여러모로 이득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발급 후 챙겨야할 부분도 있는데요!!





발급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18,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할인이 많은 페이코에서 손쉽게 카드를 발급받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데요, 오는 12월까지 SC제일은행 삼성카드 발급후 결제할 때 즉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만 안될 듯 합니다.







페이코에서 발급 받아 사용 가능한 SC제일은행 삼성카드는 여러 혜택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대중교통과 통신요금 10% 결제일 할인은 기본 커피 5% 결제일 할인과 CGV , 롯데시네마 3,000원, 6,000원 결제일 할인까지 주어져 빵빵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페이코앱을 설치한 후 제휴카드 신청하기를 선택 SC제일-삼성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발급 신청을 완료하면 끝! 쉽고 간단하게 카드 신청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카드 발급 이후에는 페이코의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고 말이죠.





제휴카드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이 조금씩 다른 만큼 SC 제일은행 삼성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기존에 받을 수 없었던 혜택들도 함께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편리함에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지고 쿠폰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발급을 안 받을 수가 없겠지요?





12월 31일까지 SC제일 -삼성카드를 페이코를 통해 발급 받으면 18,000원 할이 쿠폰이 주어지고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페이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온라인 마켓인 티몬이나 인터파크는 물론 이디야, 빽다방등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분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