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모두의마블 콜라보 중독성 대박

2017.03.25 21:45



박진영 모두의마블 콜라보 중독성 대박



흥얼거림을 멈추지 않게 만드는 CM 송으로 부족해 박진영이 합세 새로운 모마송 시즌2가 완성되었습니다. 조금은 어색하지 않을까 싶었던 부분은 온데간데 없고 절로 노래를 따라하게 만드는 매력이 역시 박진영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기존 모마송 리메이크했는데 전혀 다른 느낌의 노래로 탄생했습니다.





모마송은 박진영이 직접 연기까지 나서 재미를 더해주었는데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다섯 캐릭터로 등장해 누가 더 모두의 마블과 잘 어울리는 지 내기라도 하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각 캐릭터는 모두의마블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습으로 변신한 부분이었는데요,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분도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모마송2를 부르는 박진영의 각기 다른 모습은 하나의 스테이지로 모여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안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모습이지만 그 속에 녹아드는 특유의 박진영 목소리가 잘 어울려 절로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게 만들정도였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춤도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고 말이죠.







각기 다른 캐릭터 모습으로 등장해 모마송을 부르는 박진영! 절로 어깨가 덩실거리고 입으로 따라 부르게 되는 걸 참기 어려울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이게 모마송인지 박진영 신곡인지 모를 정도로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박진영 특유의 딴따라 코드가 모마송과 잘 어울리는 점은 부인하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여러 장소를 이동하고 모습을 바꿔 가면서 이어지는 노래는 흡사 모두의 마블에서 곳곳을 이동하며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과 닮아 있을 정도였습니다.





따라하지 않으려고 해도 듣고 있다보면 자꾸만 따라하게 되는 한마디!  " 모두의마블 모두 해~ " 절대 따라하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모르는 사이 입으로 새어나오는 흥얼거림을 멈출수가 없더군요. 정녕 중독성이 타의 추종을 불어할 정도였습니다. 지금도 자꾸만 흥얼거리게 되어 난감하네요.






여러가지 캐릭터의 모습으로 등장한 박진영. 그 중에서도 눈길을 사로 잡는 모습이 있었는데요, 캐릭터 이름이 생각 날듯 말듯한 기억력이 못내 아쉽기만 하네요. 분명 모두의마블에서 보았던 익숙한 캐릭터인데 말이죠. 헝크러진 앞머리는 박진영과는 절대 어울리지 않았지만 먼가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미술형 모자를 쓰고 나타난 캐릭터 역시 박진영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았지만 모마송을 들으면서 보고 있으니 먼가 또 잘어울리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고 말이죠. 중독성 가득한 모마송과 함께 여러 모습으로 등장해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절로 웃음이 날 정도입니다.





박진영과모두의마블 콜라보 노래속 수상도시 업데이트 소식!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냉큼 접속 빠르게 즐겨보았습니다.






수상도시 맵은 이전 맵들을 진행하는 방식과 큰 차이는 없지만 곳곳에 위치하 이름이라던가 준비된 미니게임들이 달라져 특별한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파이프를 이리저리 옮기는 수로탈출이나 틀수 불록으로 물틀기를 활용한 부분까지 한동안 열심히 달려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수상도시업데이트와 함께 박진영과 콜라보로 진행된 모마송 2. 게임을 즐기며 모마송도 즐기는 재미는 한번 영상을 보면서 노래를 들으면 금새 누구라도 빠져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가로 업데이트 기념 카드지급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니 아직 게임을 즐겨보지 못한 분이나 복귀 타임을 노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늦기 전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event.view.netmarble.net/momak/event/84

영상 - https://youtu.be/bIsYaUx08eE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