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통신비 할인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 하나면 해결

2016.09.28 02:11



갤럭시노트7  통신비 할인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 하나면 해결



출시와 동시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갤럭시노트7. 하지만 확실히 이전 갤럭시 시리즈 보다 월등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건 분명합니다. 다만 기기값이 높아 통신비 부담이 상당한데요, 조금이라도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찰라 롯데카드에서 발급받는 올마이쇼핑카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롯데카드에서 선보이는 올마이쇼핑카드는 교통, 통신, 점심으로 구분되어 이용자에게 맞는 용도에 따라 선택 발급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데요, 평소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역시 통신 혜택이 추가되어 있는 올마이쇼핑카드(통신)이 제격이에요!


 



통신비 할인도 좋지만 매일 점심을 외부에서 사먹는 분들이라면 점심시간 음식점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올마이쇼핑카드(점심)이 제격이고,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한다면  올마이쇼핑카드(대중교통) 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10% 청구할인을 받으면 딱이랍니다. 쇼핑 5% 청구할인은 어떤 카드를 선택하든 공통 혜택이니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올마이쇼핑카드는 특화된 부분들 외에도 공통된 혜택이 어마어마 합니다. 전국에 위치한 배고하점부터 마트, 슈퍼, 면세점, 편의점외에도 온라인 6대 홈쇼핑과 5대 인터넷몰, 3대 소셜커머스까지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여기에 미용실부터 놀이공원 외식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랍니다.





롯데카드 중에서도 갤럭시노트7 통신비 할인을 받기에 최적화된 올마이쇼핑카드 (통신)의 경우 앞서 언급햇던 쇼핑 할인 혜택은 기본 이동통신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선택하게된 주 요인이랍니다. 10%라고 해야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지만, 일회성이 아니기 때문에 장시간을 두고 보면 엄청난 금액을 아낄 수 있답니다.





카드를 신청하고 수령하는 것도 여느 카드와는 달리 선택 할 수 있어서 편의에 따라 고르면 되더라구요.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올마이쇼핑카드를 신청하면 빠른 배송으로 2일내 받거나, 가까운 롯데백화점을 방문해 수령하면 다음날 바로 가능합니다. 특히 모바일앱카드를 선택하면 방문 수령하지 않아도 바로 발급 받을 수 있어서 신청 후 기다리지 않고 당일부터 사용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실물카드와 앱카드를 동시에 신청한 후 앱카드부터 발급받아 신청한 당일부터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하면 할 수록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당장 계산할 때에는 물건값을 모두 치르더라도 추후 5% 할인이 된 금액으로 청구가 된다고 하니 물건을 구입하면서도 그만큼 할인을 받으니 아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갤럭시노트7을 사용하면서 통신비에 대한 부담이 늘었던 부분도 올마이쇼핑카드(통신)으로 부담을 덜었습니다. 한달 평균 10만원 정도 나오는 통신요금이라면 10% 할인 금액인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1년이면 무려 12만원이라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더욱이 통신비는 늘면 늘었지 줄어들지 않는 다는 점을 감안하면 절로 웃음이 날 정도랍니다.





당일 발급이 가능해 더욱 편리한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올마이쇼핑카드를 발급받은 롯데카드 신규회원 이라면 스타벅스 커피 5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앱카드를 신청하면 당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만한 혜택에 스타벅스 커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흔하지 않아요!





갤럭시노트7 통신비 할인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쇼핑 5% 청구할인은 기본 통신비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통신)으로 해결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용하면 할 수록 쌓여가는 할인 금액에 청구서를 받았을 때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경험을 직접 즐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롯데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분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