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컬투의 아임백쇼 레전드 사연들

2016.09.20 09:31



SKY 컬투의 아임백쇼 레전드 사연들


지난 9월 9일 오전 10시 김태균 정찬우의 컬투의 아임백쇼가 방송되었습니다. SKY와 함께 하는 이벤트로 사연들을 받아 그 중 몇몇 사연들을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방송 진행 중 실시간으로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하는 등 입담 넘치는 두사람의 이야기와 재미난 사연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방송을 듣게 만들 정도 입니다.






SKY와 함께하는 방송인 만큼 초반에는 아임백이 가지고 있는 웰컴보이스에 대한 컬투의 시범이 이어졌는데요, 외출했다 돌아왔을 때 미리 녹음해둔 음성이 나오는 걸 보니 갖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본인의 목소리가 아니더라도 들을 때 마다 기분 좋아지는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해 두면 듣는 내내 기분 좋아질 것 같고 말이죠.





컬투의 아임백쇼는 앞서 받았던 사연들을 종합해 방송에서 들려주는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신청한 사연만 해도 무려 만개가 넘었다고 합니다. 최종 아임백을 받을 100명을 선정하는 일이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9일 방송에서는 100개의 사연 모두가 방송되지 않고 25개의 재미난 사연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화장대에 코딱지 묻히는 동생에게 한소리 해달라는 사연부터 지하철에서 어처구니 없었던 일을 하는 것 부터 웃음을 참기 힘든 재미난 사연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특별한 사연들은 사연을 공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화연결을 통해 자세한 자초지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일상에서 이런 일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웃음을 머금는 사연들 덕분에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공개된 사연들 중에는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동생에게 전하는 사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처음이라 힘들지? 계속 힘들거야 힘내 " 한문장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부분으로 컬투 역시 사회인이 되는 순간 힘든 일들을 어떻게 견디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위로를 건내주는 일도 빠지지 않았을답니다.





컬투의 아임백쇼에서 공개된 25개의 사연들. 먼가 가슴찡한 사연들도 있고, 재미있는 사연들도 많았는데요, 한시간이 어떻게 지났을지 모를 정도로 사연도 재미있고, 컬투가 맛깔스럽게 이야기 하는 부분들이 즐거울 정도였답니다. 기프티콘에 당첨되지 못한 아쉬움은 다음 방송을 한번더 기대해 봐야 하지만 말이죠!




 

방송을 통해 공개된 25개의 사연들 외에도 아임백에 당첨된 다른 사연들은 SKY 컬투의 아임백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개되지 않은 사연들도 보면 무슨 깊은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까 싶은 궁금증도 생길 정도인데요, 각기 다른 사연들을 보면서 추가 방송에서 컬투가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해질 정도였답니다.




컬투의 아임백쇼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웰컴보이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SKY-100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컬투가 직접 사연을 읽어준다고 합니다. 당첨된 100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컬투의 아임백쇼 레전드 사연들 풀영상과 사연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5개의 특별한 내용이 담겨있는 사연들과 컬투의 입담이 맛나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생방송을 미처 보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 어떤 이야기들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컬투 아임백쇼 :  http://www.im100event.co.kr


SKY로 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기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