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스마트폰 스피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2016.08.20 09:00

 

 

 


귀여운 스마트폰 스피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폭염으로 더운 요즘!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또는 계곡이 있는 산으로 피서를 즐기러 떠나는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제가 어릴때만 해도 아버지 손을 잡고 휴대용 카세트나 라디오를 들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던 기억이 많이 있는데요. 최근 스마트폰의 발달로 크기가 큰 카세트나 라디오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한손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휴대용 스피커 제품은 크게 유선 제품과 무선 블루투스 제품으로 구분되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우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실행해야 한다는 점과 페어링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스마트폰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이나 동영상 등을 보면 스마트폰의 낮은 출력의 스피커로 소리가 찢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마트폰 거치, 패션 아이템은 물론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는 깜찍한 제품! 코비 오리 스피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는 크게 옐로우덕, 블랙덕, 핑크덕 3종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오리 디자인의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는 3.5mm 오디오 잭을 바로 연결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기준 8천원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스피커 본체, USB 충전 케이블, 한글 사용설명서 및 보증서 등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충전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한쪽에는 USB 한쪽에는 3.5mm 오디오 단자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약 2시간 정도면 완충이 되며, 한번 완충 후에는 긴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사용한다면 사용설명서 및 보증서를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제원이나 기능, 사용방법 등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필독을 강추합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은 50mm(가로) X 60mm(세로) X 40mm(두께)로 작은 크기와 3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고 사용하기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귀여운 오리 디자인의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상단 오리 머리 부분에는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하단에는 실리콘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하단 부분의 경우 스마트폰과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고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서 사용하기에 부담없게 하기 위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5와 연결해서 사용했는데요. 제가 갖고 있는 갤럭시 노트5나 아이폰6S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갤럭시 노트5와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해 보았습니다. 일단 스마트폰과 스피커의 결합이 쉽고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오리의 얼굴에서 부리 부분은 스위치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부리를 위/아래로 조절하면 전원을 끄고 켤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때 좀 답답하고 찢어지는 소리가 들렸다면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사용하면 생생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의 경우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스마트폰의 뒤쪽으로 연결하면 가로로 편하게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TV 방송 예능, 드라마 등을 볼 때 보다 편하게 안정적인 각도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pooq이나 옥수수, Tving,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 앱을 통해 영상을 자주 보는 분이라면 강력한 출력과 편안한 거치가 가능한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비 오리 스피커를 소개드렸습니다.


블루투스 무선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mp3 등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1만원대 이하로 주문이 가능하며 3.5mm 오디오 잭으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출력의 스피커로 음악이나 영상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고 아담한 크기의 코비 오리 스피커로 이제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간단하게 연결하고,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에누리 닷컴의 체험단 활동으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