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콘서트 올윈으로 즐기자!

2016.07.16 14:15



쇼미더머니5 콘서트 올윈으로 즐기자!


요즘 음악 관련 방송 중 가장 이슈가 많고 관심이 많은 방송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쇼미더머니5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의 목소리와 음악에 절로 푹 빠지게 되는데요, 현재 남은 5인의 래퍼와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뮤지션들이 합동으로 진행되는 콘서트가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당초 전국을 돌며 진행하던 쇼미더머니5  서울 콘서트는 8월 20일 하루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열화와 같은 성화에 추가 공연이 결정 19일 금요일에 추가 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미처 표를 구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그저 반가울 수 밖에 없는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쇼미더머니5 콘서트 출연진도 화려한데요, 방송에서 각 뮤지션들의 멘토가 되었던 개성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8명의 심사위원과 최종 5인으로 발탁된 래퍼가 함께 어우러진 공연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공연까지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보았던 모습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뮤지션들이 한자리에서 공연하는 일이 쉽지 않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듯 합니다.





방송을 보면서 눈여겨 보았던 쇼미더머니5 최종래퍼 비와이, 씨잼, 슈퍼비, 서출구 그리고 샵건도 콘서트에 함께 만날 수 있어 그 어떤 콘서트보다  신나고 흥이 넘치는 특별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 흥겨운 공연은 가만히 앉아서 볼 수 없고 가까이에서 뮤지션들과 호흡하며 즐기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쇼미더머니5 콘서트가 열리는 올림픽 경기장 좌석배치도를 보면 스테이지를 가와 나 구간이 스탠딩 구간으로 지정되어 있으면서 스테이지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배정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8월 19일 열리는 콘서트의 경우 공동낙찰 플랫폼인 올윈에서 스탠딩 구역 가 구간의 모든 티켓을 판매하게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뮤지션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끼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대 바로 앞 스탠딩 가구역! 오는 7월 19일부터 22일 3일동안 올윈에서 단독판매가 진행됩니다. 티켓판매가 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싶다면 사전예약에 참여 빠르게 티켓 오픈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후 올윈에서 쇼미더머니 티켓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공연당일 SMTM 응원타월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20일 공연이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아 표를 구하기 어렵다는 소리가 나올 정도인 만큼 티켓 판매 사전예약 후 빠르게 움직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한가지! 대체 구하기 힘든 쇼미더머니5 콘서트 스탠딩 구역 하나를 통채로 단독 판매하고 있는 올윈이란 곳은 어디인가 하는 부분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티켓판매처로 인지되는 올윈은 원하는 가격을 선택해 깃발을 꽂으면 추후 높은 입찰가격순으로 한정수량만큼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높은 입찰가를 제시했던 사람이라 할지라도 공동 낙찰가로만 결제되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들이 열광하는 상품을 다루는 팬텀커머스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는 올윈. 어느곳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원하는 공연을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쇼미더머니5 콘서트의 경우엔 얼마의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을지 기대될 정도입니다. 소비자 스스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는 점은 두말할 필요 없이 만족 스러운 부분이기도 하고 말이죠.




쇼미더머니5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좋은 무대 앞 스탠딩 가 구역에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싶다면 늦기 전에 올윈 사전예약을 진행 티켓 판매 소식을 놓치지 말고 챙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전예약 후 티켓을 구매하면 주어지는 SMTM응원타월을 득템하는 즐거움도 함께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올윈 쇼미더머니5 콘서트 사전예약 : https://event.allwin.co.kr/smtm



본 포스팅은 올윈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휴일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