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류준열 운빨로맨스 피자 주문은 페이코!

2016.07.11 18:16



황정음 류준열 운빨로맨스 피자 주문은 페이코!


류준열과 황정음의 캐미가 점점 돋보이는 드라마 운빨로맨스!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요즘 꼭꼭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길 바라는 마음은 시청하는 분들 모두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에 지난 방송에서 익숙한 장면이 나오더군요. 수호가 피자를 구입할 때 사용한 어플 페이코!




사다리타기에서 점심사기에 딱 걸린 보늬! 그 순간 직원들이 대표는 챙기지 않는다며 등장한 수호! 





빵,떡,면 중에 하나 고르세요 오늘은 대표가 쏩니다.






피자가 좋겠네요. 피자로 드세요






카드를 달라고 하는 직원 앞에서 휴대폰을 꺼내 들더니 페이코로 결제 다됬다며 맛있게 드시라고 뒤돌아 가는 모습이 쿨하더군요. 운빨로맨스에서 수호가 사용한 간편결제 페이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손쉽게 결제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페이코를 사용하는데 있어 회원가입 후 결제를 진행하기 전 카드 정보를 한차례 등록한 후 결제시 활용할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온라인 제휴점에서 결제시 페이코를 선택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은 페이코 앱을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및 카드 등록을 한 후 핸드폰내에 NFC 모드를 활성화 합니다. 이후 페이코 오프라인 가맹점 내에서 주문을 하거나 필요한 물건을 구매호 NFC를 터치하거나 바코트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면 끝! 지갑을 꺼내고 넣고 할 필요 없이 페이코 하나면 온.오프라인 결제를 간단하게 할 수 있답니다.




페이코 티머니 활용도 가능한데요, 그냥 티머니를 충전해서 쓰시는 것 처럼 페이코 앱을 다운 받아 티머니 충전후 대중교통은 물론 티머니 가맹점에서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운빨로맨스 류준열이 황정음을 위해 나서 직원들에게 피자를 사주는 모습 처럼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장점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저 역시 어디서든 지갑을 꺼내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손에 들고 있던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하면 되는 간편함과 편리함 덕분에 사용중입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편리함에 계속 페이코만 사용하게 될 지도 모른다지요.




지난 21일부터는 페이코에서 간편 송금 서비스도 제공되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별도의 수수료 없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점이 특징인데요, 인터넷이나 모바일 송금시 필요했던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한번의 ARS 인증 만으로 간편화 하여 하루 30만원까지 편리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7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에서 준비한 이벤트도 상당합니다. 7월 한달동안 페이코 간편결제 구매액과 누적 횟수에 따라 최대 5%가 적립되는대요 티몬에서 결제하면 최대 10% 더블 적립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간편한 결제서비스 페이코도 사용고 적립금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NHN엔터테인먼트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