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설현을 원한다면 동부화재 다이렉트에 접속!

반응형



설현을 원한다면 동부화재 다이렉트에 접속!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그녀 설현! 최근 TV를 시청하고 있으면 동부 컬러 아이텐티티를 적용한 그린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저 자주 보는 것만으로도 뭇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데요 이벤트에만 참여해도 그녀를 꼭 닮은 피규어와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팔색조 매력을 가진 설현이 추천하는 동부화재 다이렉트! 지난 CF에 이어 2탄도 공개되었는데요, 자동차 보험 서비스의 중요성고 우수성에 초점이 맞춰지고 설현의 귀엽고 애교 넘치는 연기가 더해지니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챙겨야 하는 부분은 지난 5월 23일부터 시작된 설현 찾기 이벤트인데요 오는 7월 23일까지 7주동안 진행됩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앱을 설치 후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광고 속 설현을 찾아 사진을 찍어 동부화재 다이렉트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완료! 7주동안 매주 당첨자에게 설현의 모습이 들어간 선물이 주어집니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중 50분에게는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인회 초청기회와 현창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더비틀이 주어진다는 점!





매주 추첨을 통해 주어지는 아이템도 기대 이상입니다. 그린 원피스를 입은 설현의 모습을 재현한 피규어와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 그리고 차량용 스티커와 차량용 담요가 준비되어 있고, 마지막으로 하트를 그리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 있는 텀블러를 매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합니다.





매주 주어지는 선물들을 들여다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설현 피규어! 매주 한명에게만 주어지는 선물인데요, 3D 프린터로 실물제작 되었습니다. 1:9 축소본으로 18cm 의 크기인데요, 하단에는 설현 싸인까지 담겨져 있어 마치 꼬꼬마 설현이 곁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손으로 하트를 그리는 피규어는 금방이라도 실제 설현이 툭 튀어나올 것 만 같은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더욱이 실물을 그대로 닮은 설현이라는 점이 볼 때 마다 웃음을 짓게 만든다고 할까요?





몇몇 보유하고 있는 피규어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캡틴 아메리카도 좋고, 헐크도 좋아하지만 오로지 눈에 설현만 들어오는건 설현을 좋아하는 마음이 가득해서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ㅋㅋㅋㅋㅋ






문득 현실에서는 이룰 수 없지만 피규어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모습을 그대로 닮은 피규어와 설현 피규어를 마주보고 있으니 괜히 심쿵하는 마음이란 살짝 입술을 가까이 대고 보니 묘한 웃음이 입가에 새어나올 정도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현실이라면 어떨까 싶은 생각에 그저 두근 거리는 마음만 ㅋ




접속하라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외치는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는 볼 때 마다 실제 눈 앞에서 웃어주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입니다. 사무실 입구 직원들 눈높이에 맞춰 놓으니 지친 아침 그녀의 웃음 덕분에 남직원들의 사기가 올라가는 것 같더군요. 여직원들의 경우에는 글..글쎄요 ^^;;;




어디에 세워두어도 가슴 설레이게 하는 그녀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





차량용 담요쿠션에도 동부화재 다이렉터 자동자보험에 접속하라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평소 특정 브랜드나 기업의 로고나 메세지가 있는 물건들의 경우 활용을 잘 안하는 편인데 묘하게 설현은 다르더군요. 보드라운 천으로 구성된 차량용 담요쿠션은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차량용 스티커는 두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기 다른 설현의 포즈가 눈길을 끄는데요, 어떤 메세지를 저런 깜찍한 모습으로 전달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먼저 무슨 말을 외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차량용 스티커에는 오빠, 언니 안전운전!! 설현이랑 약속!! 이란 문장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안전운전을 하라는 말인데, 설현이 귓가에 속삭이듯 이야기 하는 듯한 상상에 절로 웃음이 나더군요.





깜찍하고 앙증맞은 포즈로 제작된 차량용 스티커에는 접속하라 안전운전! 문구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어떤 문구가 담겨져 있더라도 설현만 있다면 좋겠지만, 왠지 접속하라 안전운전 보다 " 오빠, 언니 안전운전!! 설현이랑 약속!! " 문구가 담겨져 있는 차량용 스티커에 마음이 더 가는 군요.





마지막 선물은 설현 모습이 담겨 있는 텀블러입니다. 업무를 하면서 시원한 차나 음료를 마실 때 마다 미소짓고 있는 설현을 보고 있노라면 받았던 스트레스가 한번에 풀리지 않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목이 말라 음료를 마시는건지 아니면 설현을 보기 위해 음료를 마시는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볼 때 마다 절로 웃음이 새어나오는 설현 텀블러입니다.




설현 광고 찾기 이벤트에 힌트를 드린다면 케이블  TV나 버스, 온라인 광고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는데요, 시간이 지날 수록 참여자가 늘어 당첨확률이 낮아지니 서둘러 참여하시고 상큼한 미소를전하는 설현 아이템을 득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운이 좋다면 사인회 50명에 들어 폭스바겐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으니 서둘러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접속하라 캠페인을 소개하면서 동부화재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