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요금제 아이폰4 공짜폰 기회

2016.03.15 10:21


알뜰폰요금제  아이폰4 공짜폰 기회


스마트폰은 일상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기능이 높아질 수록 그에 대한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요, 기계값과 통신비까지 더해지면 비용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때문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기기를 사용할 수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알뜰폰요금제로 아이폰4 공짜폰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폰4공짜폰은 SK알뜰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통신 기본료를 합해서 한달에 9,830원이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통신비에 대한 부담도 적고, 아이폰이라는 특혜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도 부족할 부분이 없을 정도 입니다. 한달에 세이브 되는 통신료만해도 적게는 1~2만원에서 많게는 몇만원까지 세이브할 수 있으니 말이죠.



아이폰4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640X960의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두개의 카메라를 통해 영상통화가 가능한점 외에도 1GHz의 속도로 빨라진 A4 CPU와 결합으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암호로 보호화된 Hotspot 기능으로 최대 3대까지 Wi-Fi 공유 지원합니다. 또한 AirPrint지원으로 로컬PC와 연결된 프린터 및 공식 지원 프린터로 문서출력 가능해 찾는 분들의 많은 기기이기도 합니다.





SK알뜰폰에서 선보이는 아이폰4 공짜폰은 중고폰이 아닌 리퍼폰으로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제품 중 불량 부분인 휴대폰 부품을 바꿔 다시 조립한 제품입니다. 때문에 별도의 전파인증을 받을 필요가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정식 리퍼폰이기 땜분에 애플 공식서비스센터에서도  AS가 가능합니다. 






제품구성에 있어서도 아이폰 및 박스와 충전을 위한 케이블과 충전기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문제가 없을 정도 입니다. 다만 이외 별도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의사에 따라 별도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 공짜폰에 이어지는 알뜰폰요금제도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 어떤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통신사 지원금이 들어가며, 월 휴대폰 요금이 40원밖에 되지 않는 다는 점! 더욱이 24개월 약정 기준 약정할인까지 더해지면 최저 9,830원(부가세포함)이라는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실상 아이폰4 기기값으로 월 할부요금 40원이면 공짜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SK알뜰폰 7 모바일 온라인 직영점에서만 가능하며, 최저요금제에도 최대 보조금이 지급되기 때문에 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아이폰4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어느 통신사에서도 보기 드문 알뜰폰요금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SK알뜰폰 7mobile은 SK텔레콤 자회사인 SK텔링크가 운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고, SK텔레콤 통신망을 함께 사용하고 있기에 통화품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욱이 2014년 알뜰폰 판매량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이용자를 갖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기도 합니다. 알뜰폰요금제를 따져보고 아이폰4 공짜폰까지 고려한다면 SK알뜰폰 7mobile에서 진행되고 있는 득템찬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 아이폰4 공짜폰 득템챤스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sk7mobiledirect.com/telink/eventDetail?bbsId=1000025&pageIndex=1



본 포스팅은 SK알뜰폰 7mobile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리뷰/아이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