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6 S/S 4번째 원정대 모집소식

2016.03.13 17:40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6 S/S 4번째 원정대 모집소식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입니다. 특히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인 ‘I AM A DISCOVERER’ 디스커버리 원정대는 빠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올해 4번째를  디스커버리 원정대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3월 2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4월 3일까지 응모가 가능합니다. 1차 서류 접수를 기본으로 2차 인터뷰와 PT를 진행. 3차 최종합격자 발표로 진행되어 최종 해외 또는 국내 지역으로 디스커버리 원정대의 이름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디스커버리 원정대는 1팀이 아니라 1등 3팀에게 해외 또는 국내 원정대의 혜택이 주어져 한 팀당 최대 1천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과 10일이내의 스케줄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2등 3팀에게는 디스커버리 티셔츠와 3등 10팀에게도 참여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도전해볼만 가치는 충분합니다.




응모조건또한 인원수나 일정 및 여행형식은 별다른 제약 없이 자유로운 곳으로 가능합니다. 단 해외여행의 경우에는 SUMMER제품을 입을 수 있는 곳으로 한정됩니다. 해외 여행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고, 6월 중순이내 여행 가능자에 한해 선발이 가능합니다.




1차 서류 접수에 합격 2차 PT준비를 할때는 1천만원 이내의 예산에 맞추어 전체 예산등 여행 기본 정보 및 여행을 통해 발견하고 싶은 요소가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며, 만약 지원자와 실제 여행자가 다른 경우에는 최종 합격이 취소됩니다. 또한 개인적인 사유로 여행이 불가할 경우 여행지원금이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기 떄문에 디스커비리 원정대에 도전하기 위해선 6월 중순에 여행이 가능한 여부와 그에 따른 자심남의 여행 정보 계획을 잘 세우고 직접 다녀올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 관건입니다.



이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6 S/S 4번째 원정대 모집은 새로운관점과 새로운 발견이 있는 여행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준비된 DISCOVERY OF CITY/ DISCOVERY OF ART& CULTURE/ DISCOVERY OFNATURE  3개의 카테고리 중에서 하나를 선택 지원해야 합니다. 





정말 디스커버리 원정대가 되어서 여행을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디스커버리 블로그에 원정대 지원시에 도움이 되는 TIP 도 공유 되어있으니 참고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지난 원정대 체험기 및 1층 당첨팀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 꼭 방문해 참고하시면 실질적인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디스커버리 블로그 : http://blog.naver.com/discovery_kr)




지난 원정대는 어떤 모험넘치는 여행을 다녀왔는지 궁금하다면 디스커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디스커버리 원정대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떤 여행을 떠나 탐험하고 자신만의 모험을 즐겼는지 확인 가능한 사진전. 4번째 원정대로 지원하기전 참고하여 자신만의 여행계획을 세우기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만약 디스커버리 원정대 도전을 하는 일이 어렵다면,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 친구들이 소식을 접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소식을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더욱이 SNS에 디스커버리 4번째 원정대 모집 소식을 알리면 총 100분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니, 가볍게 소식도 알리고 커피 기프티콘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6 S/S 4번째 원정대 모집에 참여하는데 있어 한가지 중요한 포인트를 이야기 한다면 기존에는 새로운 여행루트,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할수 있는 탐험기를 원했다면, 이번에는 새로운 여행루트가 아닌, 기존의 여행지를 보는 색다른 관점의 발견! 새로운 컨셉의 여행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기존 여행지라고 할지라도 색다른 시선으로 자신만의 여행계획을 세워 다녀올 수 있다면 준비된 3개의 카테고리 중 원하는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춰 계획을 세우고 지원하면 영광의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새로운 곳을 개척하는 여행이 아니라 기존의 여행지를 보는 색다른 관점과 컨셉을 주된 포인트로 진행된다는 점을 잘 파악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한다면 디스커버리 4번째 원정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국내외 할 것 없이 이미 익숙한 지역이라도 색다른 관점과 컨셉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계획이 있다면 지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