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드래곤아이드 사전등록 진행중

2016.03.08 11:44





모바일게임추천 드래곤아이드 사전등록 진행중


아이덴티티모바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아이드 사전등록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특별한 점이 있다면 론칭일자라 3월 9일로 잡혀 있다는 점인데요, 2016년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첫 번째 신작인 만큼 여러 재미있는 콘텐츠와 플레이 방식에 있어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지난1월에 진행되었던 CBT를 플레이 하면서 대략적으로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일단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투를 즐기면서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풍성한 콘텐츠가 많아 즐길거리 또한 풍부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공식 론칭을 앞두고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게임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함께 유명 성우들이 녹음을 진행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실로 수 많은 주인공의 목소리를 담아 내었던 이장원 송준석 성우의 목소리를 들으면 어디선가 들어보았던 친근함이 반가울 정도입니다.






탄탄한 스토리 덕분에 이야기를 따라 진행되는 스테이지들 덕분에 진행하는 속도를 내어 진행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아기자기하고 귀여돋는 부분들이 많아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따는 점도 특징입니다.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기본 스테이지외에도 영웅들을 육성하고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말이죠.




특히 무한던전의 경우 영웅들의 조합으로 진행되는 재미는 점점 더 강한 몹들을 만나 진행 추가보상까지 두둑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반 골드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아이템 획득이 절실한 부분도 있었기 때문이고 말이죠. CBT를 진행하면서 아쉽거나 불편한 부분들에 대한 의견들은 충분히 공식카페를 통해 어필 정식론칭에서 충분히 반영되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유저간의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 아무래도 강한 상대를 만나면 왠지 위축되는 전투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웅 육성을 위해 쉴새 없이 던전을 진행하면서 조금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가도, 다른 유저와 전투에서 패배를 하면 얼른 강해지고 싶다는 생각에 전의가 불타오르더군요.





정식 론칭을 기다리는 동안 드래곤아이드 성우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을 감상하면서 대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지 예상이 가능 합니다. 실로  어떻게 저런 목소리를 낼 수 있는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그래서인지 전문 성우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캐릭터를 살려주어  드래곤아이드를 즐기는 재미가 배가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올초부터 드래곤라자와 함께 기다리고 있던 모바일게임추천 드래곤아이드. 드래곤라자와 비슷한듯 다른 재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월 9일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론칭을 앞두고 둘러보는 일은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3월 9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추천 드래곤아이드. 3월8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영웅 ‘메르쿠를 비롯해 ‘골드’, ‘고급 무기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등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남지 않은만큼 늦기전에 참여 두둑한 사전등록 보상을 받고 전설이 될 나만의 이야기 드래곤아이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아이덴티티모바일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