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하나로 즐기는 모바일게임 신세계

2016.01.30 10:30



녹스 앱플레이어 하나로 즐기는 모바일게임 신세계


최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게임들의 대세인 듯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작은 화면을 계속 들여다 보고 있기기 조금은 힘들다는 점입니다. 더욱이 오랜 시간 게임을 돌리고 있으면 배터리가 방출하는 열이 장난이 아닐 정도인데요, 녹스 앱 플레이어 하나면 스마트폰 게임을 PC게임처럼 즐길 수 있어 유용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사용중인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고 손쉽게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더욱시 시작과 동시에 만나는 화면은 일반적으로 사용 하는 스마트폰의 화면과 크게 다를바 없기 때문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필요도 없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녹스앱플레이를 설치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보던 화면과 다름 없는 모습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게임을 즐기려면 플레이스토어를 클릭 기존 사용하던 구글 계정을 입력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구지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면 여느 스마트폰에서 확인 가능한 플레이 스토어의 모습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원하는 게임을 검색 다운로드 받으면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아도 바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먼저 시작해 볼까 하다가, 퓨처파이트를 선택 다운로드와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무섭게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스마트폰이라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진행해야 데이터 소모가 없다는 문구가 떳을 법도 한데, 녹스 앱플레이어는 이미 설정이 되어 있어서인지 별도의 화면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다운로드와 설치 속도가 빨라 놀랄 정도였으니 말이죠.





버벅거리는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기존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모습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어 조작이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했지만, 손을 사용해 컨트롤 하던 부분들을 마우스로 진행하니 오히려 편했습니다. 더욱이 터치로 컨트롤 하기 힘든 조작도 마우스로 진행하니 오히려 수월하고 말이죠.




녹스 앱 플레이어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게임을 별다른 연동없이 PC로 즐길 수 있어 인터넷 검색이라던가 필요한 작업을 동시에 하기에 어려움이 없고, 스마트폰이 뜨거운 감자가 되는 상태도 막아주었습니다. 더욱이 큰 화면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즐긴다는 장점은 두말할 필요도 없고 말이죠.





게임을 즐기는 조작방법에 있어서도 원하는 방식을 선택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장르의 게임이라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치 스마트폰게임을 웹게임 즐기듯 플레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라고 할까요? 매번 작은 화면으로 보던 영웅들이 모니터로 튀어나온 모습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손쉬운 설치과 편리한 조작방법. 그리고 응용 가능한 부분이 무궁무진하다는 점에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매번 작은 화면에서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설치 가능한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 전에 즐기지 못하던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