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이열음 스페셜모델과 함께 실시간 레이드로 즐기는 이데아

반응형



이열음 스페셜모델과 함께 실시간 레이드로 즐기는 이데아 


처음엔 이병헌이 모델로 나서 클래스가 다른 모바일게임임을 보여준 이데아. 이번에는 스폐셜 모델 이열음을 모델로 발탁 최근 업데이트 된 레이드에 대한 재미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청초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도 좋지만, 업데이트 이후 실시간으로 즐기는 레이드이 재미는 더 좋다는게 함정이랄까요?




레벨을 올리면 암살자/ 마법사/ 광전사 모두가 동시에 올라간다는 점에서 마음에 쏙 드는 이데아! 12월 31일까지 파티플레이로 레이드를 5회 클리어 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레이드를 5번 진행하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도전만 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받은 코스튬은 그래도 유일한 여캐인 마법사에게 건내준!




12월 16일에 업데이트 된 따끈따끈한 레이드 모드! 기존 스토리모드와 요일던전도 재미있었는데요, +강화석 및 스킬 강화석. 그리고 고급장비를 얻을 수 있는 레이드가 오픈되면서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불꽃의 결계와 화염 용의 둥지 두가지로 나뉘어서 오픈되었는데요, 특히 화염 용의 둥지 보통이나 어려움 모드에서는 최강의 이데아 장비를 획득할 수 있기도 합니다. 단 레이드 던전은 스테이지 오픈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난이도가 달라지니 부지런히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3인의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레이드. 레디안이 납치되어 구출하는 이야기르 진행됩니다. 시작 전 잠깐 등장하는 파티원들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은 왠지 뿌듯함도 느낄 정도입니다.







파티원들과 함께 진행하는 레이드는 래디안까지 합세하여 함께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시간에 따라 수호정령을 구해야 하는 여러 부분요소가 있지만, 마음만 먹는다면 수호정령을 구출하지 않고 빠르게 카이카임을 눕히고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블레스를 시전하면 만사를 제쳐두고 끊어야 한다는 점은 꼭 알아두시구요! 





PC스케일 부럽지 않은 이데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요소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먼저 10지역 남부 라프라 지역이 추가되어 3번째 원소의 힘인 바람의 기운을 찾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10-1 ~10-5에서는 A등급 날개가 일정확률도 드랍되고 이후에는 S등급 날개 그리고 10-9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최초 완료 보상으로 S급 날개 뽑기권이 지급됩니다.






스킬 강화 시스템도 추가되었는데요, 장비에 귀속되어 있는 스킬의 레벨을 상승시킬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횓극하여 SS등급 이상의 장비만 최대 5레벨까지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강화석의 경우 C등급부터SS 등급까지 존재하며 확률에 따라 강화 성공 여부가 결정됩니다. 또한 플러스 강화 시스템도 추가되어 장비의 주 능력치와 부 능력치 수정도 가능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앞서 보여드린 마법사가 입고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튬! 광전사와 암살자가 입은 모습도 왠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차후 다양한 코스튬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가능하다면 광전사 코스튬도 근육질 몸매는 살짝 가려주고 매끈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하길 기대합니다.




이밖에도 바이칸 상자시스템 업데이트와 12월30일까지 진행되는 겨울시즌 이벤트에 이르기 까지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실시간 매칭으로 즐기는 레이드가 대박이 아닐까 싶은데요, 12월 23일부터 25일 3일동안 접속하면 25일눈내리는 여부에 따라 사파이어나 날개 뽑기권도 지급한다고 하니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케일이 다른 모바일게임임을 보여주고 있는 이데아. 다음에 진행될 4차 업데이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내심 기대될 정도입니다. 특히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새롭게 등장할 코스튬 종류가 보다 다양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왠지 스페셜 모델 이열음의 모습을 닮은 코스튬이 등장하면 대박이 날 것 같군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