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이영도원작 드래곤라자 모바일게임 출시예정

2015.12.20 01:07



신작모바일게임 이영도원작 드래곤라자 모바일게임 출시예정

간만에 기대되는 게임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판타지소설하면 먼저 떠오르는 드래곤라자를 원작으로 로코조이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공개된 부분이 티저페이지에 국한되어 사전등록이라던가 게임에 대한 많은 것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이영도 원작 드래곤라자를 게임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대되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가 기대되는 이유는 원작의 여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은 기본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도 화려한 그래픽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까지 진행되어 누구나 구애 없이 즐길 수 있고, 원작이 가지고 있는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를 모바일RPG로 만들기 때문에 완성도에 있어서도 기대감이 높아질 정도입니다.







이영도 원작 드래곤라자는 개성 넘치는 수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에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공개된 영웅은 6명이지만 20여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어떤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떠나야 할지 벌써부터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특히 원작의 개성과 특징이 재현된 캐릭터등른 각각 공퓨의 전투 스타일과 스킬을 갖춰 등장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한명이 아닌 여러 캐릭터 중에서 3인으로 팀으 구성해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스킬들을 활용해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 군요. 영웅들은 이후 아이템을 획득한 진화라던가 등급을 올리는 등 여러 컨텐츠를 통해 성장이 가능합니다.





신작모바일게임으로 만나게 되는 드래곤라자는 전략과 액션의 완벽한 조화로 특별한 액션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예정입니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더해진 3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진행되는 전투까지. 어떤 영웅을 활용해 조합을 만드느냐에 따른 유저들의 전략적인 요소도 한층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주는 요인이 될 듯 합니다.




각 영웅들이 진행하는 전투에 대한 영상은 티저페이지를 통해 어느 정도인지 가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부분적인 요소만 보여지기 때문에 많은 부분들을 이야기 할 수 없지만, 타격감이라던가 액션면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무조건 고퀄리티를 지향하기 보다 저사양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도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상세한 부분들은 티저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 할 수 있으니 어떤 진행인지 들여다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탄탄한 스토리. 개성 넘치는 20여종의 캐릭터 외에 공개된 부분들은 게임컨텐츠에 있어 일반과 정예로 나뉘어져 모험모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전투 컨텐츠가 준비되어 소설 속 이야기를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데요, PVP 모드까지 준비되어 있더 더욱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30:30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전의 묘미는 가능한 빠르게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하는 주 요인이기도 합니다.






정식 런칭 이전 드래곤라자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방법! 티저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하는 방법인데요, 신청만 해도 100% 참여가 가능해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늦지 않게 신청 먼저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더욱이 테스트 15레벨을 달성하면 정식 오픈 이후 길시언 영웅 조각과 골드, 경험의 서에 큐빅까지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권을 지급합니다.





이영도 원작 단 하나의 판타지 액션 드래곤라자 . 공개된 정보를 취합하면 플레이를 즐기는데 있어 재미 요소는 두루 갖추고 있고, 액션성이나 그래픽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듯 합니다. 티저페이지를 통해 파이널테스트를 신청하면 누구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으니 지금 티저페이지에 접속 늦지 않게 신청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PC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