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도서로 구매한 한정판 스타워즈 박스셋 다스베이더 Vol.1

2015.12.14 18:00

 

 

 

지마켓 도서로 구매한 한정판 스타워즈 박스셋 다스베이더 Vol.1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 이후 10년 만에 <스타워즈> 시리즈의 7번째 에피소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드디어 개봉합니다.


스타워즈 팬이라면 영화 속 캐릭터들을 많이 좋아할텐데요. 요다와 스톰트루퍼는 물론 다스베이더, 드로이드 로봇 BB-8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전 세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처음 스크린에 등장한 이후 지금까지 대중문화에서 가장 인기있는 악당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스베이더는 스타워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악당 캐릭인데요.


국내에 풀컬러 한글번역 정식발매판이 출시한다는 소식에 지마켓을 찾았습니다.


 


지금 지마켓 도서에서 다스베이더 Vol.1을 구매하면 스타워즈 박스셋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책 한권의 가격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 득템 기회!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저는 지난 주 지마켓 도서를 통해 예약구매 했었는데요. 구매 후 익일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후 드디어 사무실에 배송!


다스베이더 Vol.1을 구매했는데 책자보다 더 큰 스타워즈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를 사은품으로 받는다니! 떨리는 마음으로 개봉해 보았습니다.


다스베이더 Vol.1 스타워즈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에는 다스베이더 Vol.1 책과 스카이워커 샘플북, 탁상달력, 데일리 노트, 새해 카드, 한정판 박스, 시공그래픽 노블 팬카드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으로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시공그래픽 노블 팬카드였는데요. 팬카드만 있으면 시공그래픽노블 팬 회원임을 증명하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는 사용 등록 이후 사용이 가능한 만큼 바로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다스베이더 Vol.1 책부터 살펴볼까요?


다스베이더 Vol.1은 풀컬러 한글번역 정식발매판으로 시스의 원조 다크 로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첫 연재 시리즈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의 결말부에서 시작해 은하 제국과 반란군의 전쟁을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는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내용으로 도움이 절실한 순간에 놓인 다크 로드 손을 잡아 줄 자에 대한 내용과 반란군에 대한 복수, 황제의 비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스베이더 Vol.1!!!


 


다스 베이더는 이 개인적인 과제를 풀어 가는 과정에서 불법 무기 수집가 아프라와 치명적인 살인 드로이드들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지오노시스의 폐허를 다시 찾는 내용으로 좀처럼 알 수 없는 다스 베이더의 마음속 내밀한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은 마블의 살바도르 라로카(Salvador Larroca)이 그렸으며 작가는 키에론 길렌(Kieron Gillen)이 맡아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정도로 누구나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책의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는 만큼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구매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간단하게 소개드리자면 스타워즈 에피소드 4와 5 사이가 배경이며 스타워즈의 내용이 반란군 중심으로 전개된다면 본 책은 다스베이더의 시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전개되어 스타워즈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와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만큼 평소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은데요. 특히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 개봉시점에 맞춰 보기에 딱 좋은 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마켓 도서로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한정판 스타워즈 박스셋도 한번 열어 보았습니다.


 


1권의 책을 구매했을 뿐인데 스카이워커 샘플북과 함께 탁상 달력, 데일리 노트, 새해카드, 한정판 박스 등 푸짐한 구성품들이 한정한 스타워즈 박스 안에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하루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노트에는 다스베이더가 표지에 그려져 있었습니다.


 


데일리 노트는 하루의 스케쥴과 일과를 기록할 수 있고, 메모까지 가능해 내년 1년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말연시 한번 쯤 작성하게 되는 새해카드!


스타워즈 팬에게 새해 카드를 작성해서 보내준다면 정말 좋아하겠죠?


 


그리고 <스타워즈 1 : 스카이워커의 일격> 샘플북 또한 한정판 스타워즈 박스셋을 통해 사은품으로 제공되는데요. 다스베이더가 어떻게 스카이 워커라는 이름을 알게 되는지에 대한 비밀을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다스 베이더, 보바 펫, 루크 스카이워커 일행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만큼 스타워즈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한 분에게 딱 좋은 도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연말연시 꼭 필요한 탁상용 캘린더도 지마켓 도서에서만 한정으로 제공합니다.


 


365일 포스가 함께하는 스타워즈 달력! 국내 공휴일에 맞춰 제작되어 있으며 포스가 가득한 13가지 실제 코믹스컷이 곳곳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13가지 스타워즈 일러스트는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오직 지마켓 도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 한정판 스타워즈 박스 셋!


다스베이더 Vol.1를 구매했을 뿐인데 2016 캘린더와 다이어리, 카드, 샘플북, 팬카드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지마켓 도서에서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스타워즈가 스크린에 등장한 이후 지금까지 대중문화에서 가장 인기있는 악당으로 뽑을 수 있는 다스베이더를 다른 시각에서 알아 볼 수 있는 작품인 만큼 스타워즈 팬이라면 지금 바로 지마켓 도서를 통해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NxZBdi



 

이 소개 포스팅은 G마켓으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기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