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탈취제 아이머큐리 숲의향기

2015.12.12 10:30

 

 


차량용 탈취제 아이머큐리 숲의향기


요즘과 같이 추운 겨울! 밖에 있다가 집에 들어가면 집 안 곳곳에서 퀴퀴한 냄새가 자주 나는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차량에 탈 때나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고기를 먹거나 회식 등을 하다보면 온갖 냄새들이 옷에 베어 이리저리 골치인데요.


매일 옷을 세탁할 수도 없고, 차량이나 집의 창문 등을 매일 열어둘 수도 없는데요. 이럴 때 언제 어디서나 맑고 상쾌함은 물론 병원균과 각종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천연 피톤치드 미스트가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천연 피톤치드 미스트 숲의향기는 그동안 차량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을 만들어온 아이머큐리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밀폐된 탁한 공기를 숲속에 온듯한 느낌으로 바꾸고자 할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수목이 해충이나 미생물로부터 자기를 방어하기 위해 공기중에 발산하는 천연 항균물질을 피톤치드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숲을 걸을 때 상쾌하게 머리가 맑아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이 바로 피톤치드의 효능 때문입니다.


차량용 탈취제 아이머큐리 숲의향기는 이러한 피톤치드를 주성분으로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청결한 실내 유지는 물론 향균, 소취효과, 실내 공기 정화, 스트레스 완화 및 심리 안정 등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생긴 것은 여성분들이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하는 미스트 제품과 흡사합니다. 주 성분은 편백정유와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용량은 60ml입니다.


 


인체와 환경을 생각해 비가연성 공기 충진제인 천연 질소가스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체에 무해해 방이나 차량은 물론 애완견이나 주방 등 언제어디서나 생활 곳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전에는 살포시 흔들어 사용하면되는데요.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약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분사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항균작용 및 생활탈취, 병원균억제 등 기능이 있어 퀴퀴한 냄새가 나는 자동차 실내나 땀 냄새가 나는 옷, 담배 냄새나 밀폐된 공간, 악취나 새차 냄새가 심한 곳에 뿌려주면 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향은 맑고 상쾌한 냄새가 나는데요. 맨솔 같기도 하고 솔잎향 같기도 한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사무실 분리수거함과 차량, 그리고 회식으로 음식 냄새가 나는 외투 등에 뿌려 보았는데 확실히 냄새가 빠지는 기분이 듭니다.


 


간단하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 아이머큐리의 숲의향기를 소개드렸습니다.


숲의향기를 사용하면 냄새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게다가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자체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일 빨기 힘든 외투나 소파, 커튼을 비롯해 자동차 시트까지 다양한 곳의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이제 아이머큐리 숲의향기로 세균과 곰팡이는 물론 묵은 냄새까지 제거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아이머큐리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