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당을 줄여도 맛있는 커피믹스 추천!

반응형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당을 줄여도 맛있는 커피믹스 추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러브바디 프로젝트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가도, 지인과의 약속에도. 평소 즐겨찾는 음료가 있으니 바로 커피입니다. 달콤한 커피믹스에서 느껴지는 맛은 쉽게 놓칠 수가 없을 정도 입니다.


다만 자주 마시기 때문에 그만큼 당도 함께 섭취하게 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이젠 당은 줄이고 맛은 더욱 좋아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덕분에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TV-CF에서도 당은 줄였는데 더 맛있어진 특징을 이적과 존박 그리고 곽진언이 표현해준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먼저 이적이 놀란 토끼눈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전하는 한마디. 거짓말! 절대 이적의 노래 제목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지요!


 


당을 줄였는데 이렇게 커피가 맛있다는게 말이 되냐는 이적의 말에 말도 안되게 맛있죠?


라며 응수하는 김태희와의 대화. 당을 줄이면 그만큼 단맛이 줄어들어 맛 자체가 변하기 마련인데, 당은 줄이고 맛은 그 이상이라는 점이 절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찾게 만들 정도 입니다.


 


당을 줄였는데 이렇게 맛있냐며 놀라워 하는 곽진언. 그리고 이어지는 맛있는데 몸도 좋아한다는 이야기.  


 


그만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하는 그의 표정과 이야기에 무게가 실리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그게 바로 실력이라는 김태희의 응수!


 


이적은 거짓말이라고 이야기 하고, 곽진언은 놀라워하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존박은 말도 안된다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분명 당은 줄였는데 더욱 맛있어졌다는 사실이 그저 놀랍다는 표정으로 이게 말이 되냐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이야기 할 정도랍니다.


 


하루 종일 커피를 마시는 이들. 비단 CF에 등장하는 이적이나 곽진언, 존박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하루에도 몇 잔씩 커피를 마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당은 줄여 건강을 생각하고, 맛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건강도 생각하면서 즐겨 마시고 싶다면 꼭 선택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맛도 몸도 챙긴 대한민국 딱 하나뿐인 커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직접 살펴보고 맛을 보았습니다.


기존 제품에서 러브바디 프로젝트를 통해 새롭게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프림속 첨가물 대신 무지방우유로 한번, 당을 25%까지 줄여 또 한번 건강을 생각했다고 합니다.


 


커피믹스에서 당을 줄이면 맛도 없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당을 줄여도 더 맛잇게 만드는 비결이 진짜 실력이라며 자신있게 이야기 하고 있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맛이 없다면 100% 환불해 준다는 이야기를 보니 얼른 맛을 보고 싶어졌습니다.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기 때문에 100개 들이 구입은 기본인데요, 하단에 하나씩 꺼내기 편하게 준비되어 있어 박스 그대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특히나 사무실에서는 커피를 마실 때 마다 꺼내기 편리해 박스채로 비치해 두는 곳이 많다는 점!


 


커피를 타려면 박스에서 하나를 꺼내어 컵에 커피를 덜어주어야 하는데요, 이지커팅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힘들여 커피믹스를 뜯지 않아도 되고, 조금이라도 다른 곳에 흘릴 염려가 없어 편리합니다. 이젠 요런 센스도 소비자를 배려한 중요 요소라지요!


 


스틱 하단의 설탕 조절 부분을 통해 기호에 따라 설탕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직 러브바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당을 25% 줄인 제품을 처음 만나는 만큼 설탕을 조절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마셔보고, 이후 설탕을 조절해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니 특유의 향이 올라와서 절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부드러운 향을 맡으니 얼른 마시고 싶어집니다.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올라오는 크리미한 거품도 한몫하네요.


 


무려 25%의 당을 줄였는데도 맛은 기존 보다 더 맛있어 졌다는 점이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커피믹스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달콤한 맛이 말하지 않았다면 당을 줄였는지 모를 정도입니다.


 


추운 겨울 몸을 녹이고, 잠시의 여유를 갖게 만들어 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커피.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 보면 하루에도 연거푸 몇 잔씩 마시게 되는데요, 러브바디 프로젝트를 통해 25% 당을 줄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덕분에 부담은 줄이고 커피를 즐기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듯 합니다.





당을 줄였는데 맛은 더욱 좋아졌다는 부분은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믿기 어려울 정도이지만, 맛을 보면 정말 당을 줄인게 맞는지 놀라게 될 정도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당을 줄였는데 맛은 어떨까? 걱정 마시고 지금 만나보세요! 아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될꺼랍니다.



해당 포스팅은 남양유업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