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변찬스! AOA 설현과의 팬사인회

2015.10.05 19:00

 

 

 

 


SK텔레콤 기변찬스! AOA 설현과의 팬사인회

 

지난 10월 2일에 SK텔레콤의 강남 직영점에서 SK텔레콕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설현 미공개 브로마이드 세트를 전달하는 대박 이벤트 ‘기변찬스! 설현이 직접 주는 미공개 브로마이드’ 행사가 열렸습니다.


 


강남 직영점뿐만 아니라 대전프리던 대리점에서 오후 2시, 대구 중앙로역 DGV 아카데미점에서 오후 6시에 각각 열렸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진행 된 강남직영점 앞에는 많이 쌀랑해진 바깥공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최근 SK텔레콤 대리점에서 도난 사태까지 발생하면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설현의 뒷태 사진. 그 인기를 증명하듯 강남직영점은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뜨거운 관심에 아침 일찍 마감 되었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갓설현. 모여든 많은 사람들이 SK텔레콤 사용자임을 기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설현도 아침부터 모인 엄청난 인파에 놀란듯한 표정을 보였습니다.


 


곧이어 기자들의 포토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기변찬스에 이어 저에게도 온 설현 셔터찬스! 놓칠 수 없었습니다.


 


무보정 인증으로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판넬 옆에서 여유로운 미소로 손을 흔들어보이는 설현입니다. 그 후 친필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받게 될, 일찍 온 팬들과의 기념촬영이 있었습니다.


 


많은 이들의 부러운 시선 앞에 일찍 온 고객들이 단체로 설현과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입니다. 친필사인이 들어간 미공개 브로마이드도 모자라 설현과 함께 사진 촬영까지! 역시 사람은 부지런하고 볼 일입니다.





이후 본격적인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설현의 아름다운 미소가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브로마이드와 함께 제공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찍 온 20명에게는 친필사인과 브로마이드가 제공되었고, 80명에게는 브로마이드가 제공되었습니다. 사인을 받지 못했다고 아쉬워 할 필요는 없겠죠. 100명 안에 들어 가지 못해 아쉬운 발걸음을 돌린 사람들도 많았을 것입니다.




브로마이드 증정이 모두 끝나고, 잠시 설현의 인사말이 있었고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설현도 SK텔레콤 기변찬스를 통해 직접 기기변경 처리를 했었는데요. 기존 휴대폰에서 루나폰으로 변경했고, 주소록과 사진을 옮겨주는 서비스까지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한참 인기 몰이 중인 루나폰이 보이네요. SK텔레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기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루나폰입니다.


이번 기변찬스를 통해 설현은 루나폰 외에도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먼저 장기가입고객에게는 데이터를 100% 리필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적은 데이터에 시달렸던 분들이라면 이런 혜택 놓칠 수 없겠죠?




 


개인적으로는 기지국 수 1위, 24시간 소셜고객센터, 차별화 된 멤버십 서비스 등으로18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하고 있는 SK텔레콤의 혜택을 계속 이어받을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가장 큰 매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SK텔레콤의 멤버십은 베이커리,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 영화관, 마트, 뷰티, 헬스, 자동차, 놀이공원, 교육, 금융,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다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멤버십 혜택보다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혜택..  10월 7일까지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회원들에게 한정판 설현 미공개 스페셜 브로마이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설현도 본인의 미공개 스페셜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겠네요. 몇장이고 받아서 소장하고 싶은 저는 너무나도 부럽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은 오직 SK텔레콤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휴대폰 구매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지금이 바로 기변찬스가 아닐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정보/통신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