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창업의 새바람 이연복 치킨 놀부 옛날통닭

반응형



창업의 새바람 이연복 치킨 놀부 옛날통닭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해 여러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가도를 달리고 있는 쉐프 이연복 쉐프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그만의 요리 방법은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 놀부 옛날 통닭 수석고문셰프로 신종메뉴를 개발하는데 참여하고 있어 치킨업계의 새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놀부 옛날통닭은 (주)놀부의 프랜차이즈로 지난 2년간 455개의 프랜차이즈 실적을 올린 우수한 기업입니다. 특히 창업 지원 시스템에 있어 매우 체계적으로 운영되며, 별도의 창업전략연구소를 운영하며 성공 창업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30여명의 창업 전문가가 지역 및 점포 선정부터 인테리어, 사후관리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억대 투자비용이 필요한 다른 유명 프랜차이즈와 비교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매월 납입하는 별도의 로열티가 없어 초기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놀부 옛날통닭은 단순히 이연복 세프를 앞세운 홍보를 하는 것 외에 직접 깐풍치킨이나 현미찹쌀 치킨 메뉴를 개발하는등 직접적인 메뉴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메뉴 개발 외에도 직접적인 홍보 모델로 나서 많은 이들에게 놀부 옛날통닭을 부각시키는 부분역시 훌륭하게 소화해 내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연복세프가 직접 출연  놀부 옛날통닭을 알리기 위한 <그것이 알고 싶닭> 영상을 통해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과 맛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었습니다. 여러 역할을 소화하면서 자신만의 매력으로  놀부 옛날통닭을 어필하는 모습을 보니 절로 신메뉴인 깐풍치킨과 현미찹쌀치킨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놀부 옛날통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현미찹쌀치킨! 바삭한 통현미 크런치와 쫀득한 찹쌀가루. 그리고 새콤달콤한 유자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라면땅과 찹쌀볼, 양념감자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진 메뉴입니다. 맵지 않은 순살 스타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특징을 더한 신메뉴입니다.





현미찹쌀치킨에 이어지는 놀부 옛날통닭의 신메뉴 깐풍치킨입니다. 마늘, 대파, 사천고추 그리고 청량고추로 맛을 내고, 매콤달콤한 특제소스와 치킨의 불맛을 강렬하게 살린 점이 특징입니다. 그동안 많은 TV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깐풍 메뉴를 선보인 이연복 셰프의 신메뉴로 아주 만족스러운 맛을 가졌다는 평을 받을 정도의 메뉴이기도 합니다.




창업의 새바람을 일으킬 놀부 옛날통닭. 창업을 위한 절차 역시 소자본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방문이나 현장. 유선상담을 통해 가맹 상담을 진행한 후 지역 및 점포를 검토, 상권심사와 점포확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계약과 인테리어 시공. 그리고 본사와 현장교육을 진행 후 오픈하는 절차로 진행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중요한 점 중 하나는 바로 가맹점 계약과 점포를 오픈하는데 드는 비용이 아닐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상가를 임대하는데 드는 비용을 제외한 가맹비와 교육비. 그리고 시설에 대한 비용들이 들어가게 되며, 별도 공사의 경우 실측 후 견적을 산출해 진행 원하는 규모의 창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창업의 경우 아이템 선택부터 이후 관리에 이르기 까지 많은 부분들을 따져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창업이후 유지하는 부분 역시 중요한 점인데요, 놀부 옛날통닭은 창업시에 보다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으면서, 오픈 이후 본사의 꾸준한 관리가 돋보이는 프랜차이즈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창업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놀부 옛날통닭. 이연복 셰프의 맛있는 치킨 메뉴와 함께 성공창업의 꿈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