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세트추천 저자극스킨케어 보닌퓨어 2종세트

2015.05.31 23:30



남자화장품세트추천 저자극스킨케어 보닌퓨어 2종세트


하루 많은 시간을 사무실에서 외부에서 보내야 하는 특성상 피부가 늘상 건조하기 마련입니다. 한때는 피부가 참 좋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요즘은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는 커녕 많이 건조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고 있을 정도 입니다. 매번 그냥 웃어 넘기다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스킨케어 보닌퓨어 2종세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남자화장품세트추천 보닌퓨어 2종세트는 스킨과 로션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정품 스킨로션과 함께 휴대용 2종도 함께 들어 있어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도 딱 좋은 세트입니다. 더욱이 카드지갑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누구에게 선물을 해도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화장품과 함께 들어 있는 카드 지갑의 경우 여느 사은품과는 다른 고급스러움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누가 보면 화장품에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도 하지 못할 정도 인데요 사용자를 위한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자극스킨베어 보닌 퓨어 2종세트는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선별된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성색소와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등 5가지 유해성분은 포함하지 않고 있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면도를 한 이후나 민감한 피부를 진정 시키는데 유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피부를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져주는 저자극마일드 스킨케어라인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강한향이나 알코올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특히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과 비교 했을 때 130ml에서 150ml 용량은 더욱 올라가고, 가격은 그대로인 부분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저자극스킨케어 보닌퓨어 2종 세트 중에서도 먼저 사용하는 단계인 보닌 퓨어 후레시 스킨토너 입니다. 물스킨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장점인데요, 피부 각질을 정돈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특히 세안 후나 면도 후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충을 해주는 저자극스킨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물제형의 스킨토너를 덜어보니 무색을 띄고 있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기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벌써 향기만 맡아도 자극적이지 않은 점에 있어 피부에 닿았을 때에도 부담 없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손 등에 덜어 사용을 해보니 언제 스킨토너를 덜었냐는 듯 금새 흡수되었습니다. 만져 보았을 때 끈적거림이라던가 축축한 느낌 대신 손끝에서 촉촉한 정도의 느낌만 남아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킨토너를 사용한 이후에는 보닌 퓨어 에센셜 에멀전으로 마무리를 해주게 됩니다. 에멀전의 경우 저점성 에멀전 제형으로 구성되어 롤링시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발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보습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사용을 위해 손바닥에 덜어보니 유유빛 색상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잇었는데요, 너무 끈적거리지 않으면서도 약간의 점성은 가지고 있으 스킨토너 처럼 그대로 흘러버리지 않는 제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킨토너를 사용한 손등 위에 퓨어 에센셜 에멀전을 덜어 사용하니 토너를 사용했을 때와는 다른 쫀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얼른 보기에는 끈적거림이 남아있는 듯 하지만, 전혀 끈적거림 없이 촉촉함만 남아 있어 기존 건조했던 피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상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한 저자극스킨케어 보닌퓨어 2종세트. 매일 사용하는 부분인 만큼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자극이 된다면 사용하기 어려울텐 면도 후 민감한 피부에도 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더욱이 건조하지만 유난히 유분기가 많은 부분이 있어도 큰 아쉬움 없이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남자화장품세트 추천 보닌 퓨어 스킨로션세트 꾸준히 사용하기 전과 후의 사진을 비교한 모습입니다. 피부가 상당히 매끄러워지고 탄력있는 모습입니다. 곳곳에 얼룩 같이 보이는 부분들오 옅어져 한 눈에 보기에도 사용하기 전 피부보다 화사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남자도 스스로 자신의 피부를 관리해야 하는 때가 아닐까 합니다. 보닌 퓨어 2종세트는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져주면서, 저자극 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강한향이나 알코올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금보다 더욱 환해진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보닌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 제공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