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퓨전사극! 이상한 드라마가 시작된다. SKT 이상하자!

2015.04.27 19:00

 

 



SK텔레콤 퓨전사극! 이상한 드라마가 시작된다. SKT 이상하자!


얼마전 포털 메인에 이상한 배너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다. 바로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는 문구와 함께 배우 박해일과 설현이 나오는 배너였는데요.

알고보니 SK텔레콤이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퓨전사극 드라마였습니다.


물론 남자다 보니 AOA의 설현에게 눈이 가장 먼저 갔었는데요. 박해일과 함께 국내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가한 이상하자 퓨전사극은 5월 1일 첫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SKT 퓨전사극 "이상하자"의 5월 1일 첫방송 전에 예고편이 먼저 공개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다소 이상해 보여도 용기 있는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는 메시지로 제작된 퓨전사극 드라마로 배경은 조선시대이지만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신다던가, 마치 영화의 활의 한장면과 같지만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던가 정말 말이 안되는 배경에 마치 영화와 같은 퓨전사극 드라마로 5월 1일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



 


작년 SK텔레콤은 "잘생겼다" 캠페인을 펼친 적이 있습니다. '외모가 잘생겼다'는 의미가 아닌 존재와 탄생의 의미로 '잘생겼다. LTE-A' 캠페인을 선보였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상하자" 또한 정상과는 다른, 별나거나 색다른 의미 보다는 생각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가장 완전하다고 여겨지는 '이상적이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하자"의 진짜 의미는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를 보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방송은 이제 약 4일 남았습니다. 5월 1일 첫방송 전에 공개된 예고편을 미리 만나보세요!



 


SK텔레콤은 "이상하자" 퓨전사극 방송 전 제작발표회를 개최합니다. 이미 26일까지 모집을 마쳤으며 29일 오전 10시부터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됩니다.


직접 배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이상한 제작발표회!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상세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뿐만아니라 이상한 사람들이 나오는 이상한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상한 지식인 김정운 교수부터 이상한 딴따라 가수 박진영, 이상한 사나이 배우 홍석천, 이상한 요리사 김풍, 이상한 외국인 타일러까지 토크콘서트도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방송 전!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의 OST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OST는 순차적으로 더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상하게 빠져드는 SK텔레콤 이상한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의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의 이상하자 홈페이지(http://skt-drama.com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트는 sk텔레콤 t리포터 활동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정보/통신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