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마이키친 어플로 나만의 도미노피자 주문 하기

반응형




마이키친 어플로 나만의 도미노피자 주문 하기


맛있는 음식을 먹는 다는 건 같은 일상을 반복하는데 있어 활력소 같은 존재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쭉~ 늘어나는 치즈가 매력적인 피자는 좋아하는 토핑을 얹어 먹는 재미가 상당한데요, 도미노피자의 경우 마이키친 어플이 출시되어 직접 원하는 피자를 만들고 주문해 먹을 수 있습니다. 마이키친 어플로 만들어 먹는 도미노피자 더욱 맛있어 진답니다.






원하는대로 토핑을 얹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도미노 마이키친 어플은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 이용이 가능합니다. 용량도 가벼워 부담스럽지 않고 무엇보다 직접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함께 피자를 만들고 주문하는 재미를 느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키친을 시작하면 3D모델링으로 공간을 표현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답니다. 피자를 만드는 레시피와 갤럭기 그리고 원하는 피자를 만들어 주문하는 과정을 선택 진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키친을 이용하려면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때 입력된 주소와 연락처는 피자를 배달 받을 수 있는 지점을 연결해 주기 때문에 제대로 주소를 입력해야 직접 토핑을 얹어 맛있게 만든 피자를 아무런 문제 없이 배달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를 만들기에 앞서 갤러리를 둘러 보았는데요,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든 많은 분들의 피자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갤러리에 공개된 피자들은 레시피가 공개되어 먹어보고 싶은 피자가 있다면 바로 해당 레시피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갤러리에 공개된 피자를 선택하니 레시피가 한눈에 보이고 그대로 주문할 경우 금액이 얼마정도 되는지 한 눈에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든다면 바로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갤러리를 둘러보며 어떤 피자를 만들었는지 한참 들여다 본 후 본격적으로 먹고 싶은 피자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피자를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도우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했는데요, 평소 나폴리/ 씬/ 오리지널 등 원하는 도우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먹고 싶은! 좋아하는 도우만 선택하면 된답니다.




도우를 선택하고 바로 소스 선택으로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직접 피자를 만드는 과정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손가락으로 동그랗게 문질러 주면서 도우를 올려주어야 합니다. 





도우가 준비되면 그위에 얹어 줄 소스를 선택!




피자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분! 바로 좋아하는 토핑을 얹는 순서입니다. 토핑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토핑이라면 무엇이든 피자위에 올릴 수 있습니다. 






토핑 선택이 완료 되면 도우위에 토핑들을 올려놓아야 하는데요, 스마트폰을 흔들어 도우위에 토핑이 얹어 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피자를 만들어 먹는것도 즐거운 일이지만, 요런 재미있는 부분들 덕분에 자주 도미노피자를 시켜 먹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피자가 완료되면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잠시후 집으로 직접 만든 피자가 배달되어 온답니다.





주문하기전 페이스북에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고 할인혜택을 꼼꼼히 챙겨 적용해 주었습니다. SKT멤버십 회원 할인이 상당하네요 !




주문한 피자의 총 금액은 34600원! 여기에 SKT 할인을 적용받으니 24220원의 금액으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든 피자에 할인까지 받았으니 맛을 보기도 전에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주문까지 완료한 직접 만든 피자를 갤러리에도 올려두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인데요, 고기와 새우가 들어가 맛있는 에이토즈 피자!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주문하고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드디어 직접 만든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상자를 받아드는 순간 왜이리 마음이 설레이는지요. 과연 직접 만든 피자와 얼마나 비슷한지. 맛은 또 어떨지 기대되었습니다.






피자박스 뚜껑을 여는 순간 깜짝 놀랐어요. 일단 비주얼에 있어서 마이키친으로 만든 피자와 거의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냄새가 식욕을 자극해주는! 선택한 도우와 소스. 그리고 토핑이 얼마나 잘 어울릴까 기대하면서 한 조각 맛보았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메뉴로 구성된 피자들도 맛있지만 도우부터 토핑까지 직접 선택하고 만들어서 인지 더욱 피자가 맛있게 느껴졌어요. 좋아하는 토핑을 가득 넣어서 맛도 좋고, 직접 만들어 주문하는 과정도 즐거운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맛있게 만든 나만의 피자가 먹고 싶다면 지금 마이키친을 통해 피자를 만들어 보세요!



본 시식후기는 광고성 글이며, 도미노피자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