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 하나로 건강관리 끝

반응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 하나로 건강관리 끝


새해가 밝아 오다는 건 참 많은 감정을 들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뒤에 밀려오는 아쉬움은 아무래도 나이를 한살 더 먹는다는 사실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나이가 든다는 사실을 슬퍼할 일은 없지만, 한편으로는 그만큼 건강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하면 안된다는 이야기도 된답니다. 가뜩이나 하루 피로가 풀리지 않고 지친 몸을 이끌고 사무실로 향하는 날이 많은데 말이죠.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몸에 좋다는 채소나 과일을 꼭 챙겨먹는 습관까지 만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했습니다. 헌데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전 스트레스 때문인지, 바뀐 식습관 때문인지 소화가 안되기 시작하더군요. 소화가 잘 안되니 하루 종일 기분도 밝지 않고, 일상생활에도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찰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VB프로바이오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는 장 면역과 소화. 피부를 동시에 케어 해주는 기능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히알루론산 코팅이 되어 있어 국내 최초 4중 코팅 캡슐 기술을 적용한 탓에 외부 환경이나 체내 위산 등에 취약한 유산균이 죽지 않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는 생존율을 높인 점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VB 프로바이오는 350mg의 60캡슐로 구성되어 있어 하루 한번 2캡슐을 섭취하면 됩니다. 한박스에 60캡슐이 들어 있으니 한 달 분량으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어요. 아무래도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 음료를 먹는 경우가 상당하지만, 실로 장에 유산균이 도달하는 숫자는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 제품을 챙겨줄 필요가 있답니다. 





캡슐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는 캡슐당 10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유익균이 장에 착 붙어 증식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주기 때문에 장 면역과 소화기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2개 캡슐을 챙기기만해도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점에서 참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실로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산균 제품이 많지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챙겨야 하는 이유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면역세포의 70%가 포함된 장 건강을 효율적으로 개선해 주는 유산균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면역력이나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분들이라면 하루 한번 VB 프로바이오 캡슐 두 개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매일 아침 사무실로 나서기전 챙기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 간혹 바쁜 아침에 잊을 수 있기도 한 탓에 여분으로 가방에 넣어 챙겨주고 있습니다. 같은 시간대에 챙겨주는 일이 제일 좋지만, 아무래도 거르지 않고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니 말이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있던 터라 하루하루 변화하는 몸상태 체크도 잊지 않았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를 섭취하면서 변화를 느낀 건 대략 복용 후 5일 전후입니다. 먼저 섭취하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반응이 빠른 분들은 2-3일정도 섭취한 이후였지만, 아무래도 그 동안 불편했던 점들이 서서히 없어지면서 편안함을 느끼는 시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를 섭취하면서 가장 놀라운 변화는 소화도 잘되고, 장이 편안해 졌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 두가지 만으로도 상당한 변화였는데요, 그동안 소화가 제대로 되지 않아 먹고 싶었던 음식들도 거르고, 불편한 장 때문에 기분까지 망가져 지내던 일을 생각하면 상당히 놀라운 변화였습니다.



장이 좋지 않아 배변활동에도 상당한 부담이 있었던 부분도 있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를 섭취하면서 일주일 정도 지나자 배변문제도 큰 불편함을 겪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소화도 잘되고 배변활동도 좋아지니 푸석푸석 하던 피부도 좋아지는 모습 덕분에 주변 분들이 좋은 일이 있느냐고 물어볼 정도였으니 말이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 건강을 도와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케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빠른 시간내에 몸 상태를 변화하는 점을 느끼니 새삼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아무래도 먹는 형태이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가는 양이 많지 않아 효과를 보는데 시간이 상당히 걸릴 꺼라 생각했는데,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몸 상태가 달라지는 걸 느낄 수있었으니 말이죠.



 


건강을 챙기는 일은 하루 아침에 되지 않기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면서 피로를 풀어주고, 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해주는 등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면 우루루 무너지는게 건강입니다. 장 건강을 챙기는 일은 매일 아침 공복에 챙기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B 프로바이오로 챙기고, 나아가 몸에 피로를 쌓이지 않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건강에 대한 염려는 잠시 미뤄두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VB 프로바이오를 소개하면서 (주)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지급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