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기타

아이폰6 구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선택하고 주문!

반응형

 

 

 

 아이폰6 구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선택하고 주문!


아이폰6가 출시한지도 이제 몇 달이 지났습니다. 평소 업무 때문에 2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메인폰은 갤럭시 노트4, 서브폰은 팬택의 베가 LTE-A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얼마전 서브폰이 고장이 나서 이번에 큰 맘먹고 애플의 아이폰6를 서브폰으로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막상 아이폰6를 구매하려고 했더니 어디에서 어떻게 구매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 바로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T월드 다이렉트였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는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온라인에서 고객들이 통신 과소비 없이 나의 사용패턴에 맞춰 휴대폰 단말기와 요금제를 직접 선택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맞춤샵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휴대폰 단말기를 구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을 선택하고 내게 꼭 맞은 요금제를 조회하고 추천받고 무료로 제공하는 T기프트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때까지 어느 휴대폰 구입 과정보다 간단하고 쉽게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평소 꼭 갖고 싶은 휴대폰을 일반 오프라인 / 온라인 판매점에서는 찾기가 힘든 경우를 한번 쯤 경험해 보셨을겁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는 SK텔레콤으로 출시되어 있는 최신 LTE폰 뿐만 아니라 3G, 2G폰까지 모든 단말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재고가 없는 제품은 입고알림신청을 통해 입고가 되는 순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금제는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추천해준 요금제를 선택할 수도 있고, 내가 직접 요금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서 폰을 구매하게 되면 모든 구매자에게 T기프트를 제공하는데요. 아이폰6를 구매할 때는 위와 같은 다양한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폰6 64G 골드 제품을 선택하고 기기변경을 했는데요. 가입신청이 완료되니 위와 같이 제 메일로 신청확인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 아이폰6를 택배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한번 뜯어 보았는데요. 마치 선물상자 같은 느낌의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 박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깔끔한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는 휴대폰 개통 안내문과 아이폰6를 구매하면서 함께 주문한 나노유심 그리고 아이폰6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국내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바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원하는 색상과 용량의 아이폰6 제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조금 기다렸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늦은 아이폰6! 패키지는 아이폰답게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패키지 박스를 열면 아이폰6 64G 골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이폰답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하나씩 살펴보면 충전 어답터, 라이트닝 케이블, 번들 이어폰, 설명서로 전작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폰6 스펙
크기 : 138.1 X 67 X 6.9mm
액정크기 : 11.9cm (4.7인치)
디스플레이 : LED 백라이트, IPS 정전식 터치스크린
색상 :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배터리 : 1810mAh (최대 통화시간 / 14시간)
운영체제 : iOS 8.X
RAM : 1GB
CPU : 듀얼코어 1.4GHz
카메라 : 전면 120만 / 후면 800만
해상도 : 1334 X 750



 


아이폰6의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3가지 색상으로 구분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골드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폰6의 디자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측면의 부드러운 곡선입니다. 측면의 버튼들은 마감처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고, 화면은 커졌지만 그립감은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하단부에는 라이트닝 케이블 연결부와 스피커 3.5mm 이어폰 단자 연결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아이폰6를 한번 개통처리 해 볼까요?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휴대폰 개통 안내문만 보면 누구나 쉽게 개통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아이폰6에 유심칩을 넣어야 겠는데요. 유심은 측면부에 클립을 통해 넣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5 / 5S 사용자는 나노유심 사용자라 별도의 유심카드를 구매할 필요가 없지만 일반 유심이나 마이크로 유심을 사용하던 분은 아이폰6를 구매할 때 나노유심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저 또한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나노유심을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위와 같이 유심을 넣고 부팅만 하면 쉽게 개통할 수 있었습니다.


단, WIFI가 되는 경우 바로 기변 또는 신규 등 개통이 가능하지만 WIFI가 없을 경우에 최초에 PC에 라이트닝 케이블로 연결 후 아이튠즈를 실행하면 아이폰6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삽입 후 아이폰6를 부팅했는데요. 첫 부팅이라 애플의 사과 마크가 더 반갑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은 5S부터 손가락 지문만 있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잠금을 풀고 암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앱스토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 지문인식 터치 ID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 또한 터치 ID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터치 ID는 처음 사용할 때 설정이 가능하고, 나중에 설정에서도 지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아이폰6를 구매하는 방법과 함께 아이폰6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드렸는데요.


T월드 다이렉트의 경우 내가 갖고 싶은 휴대폰을 믿고, 쉽고, 간편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만큼 투명한 보조금을 받고 안심하고 단말기와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는 T월드 다이렉트!


여러분도 갖고 싶은 휴대폰이 있다면 제가 아이폰6를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한 것 처럼 갖고 싶은 휴대폰과 나의 요금 패턴에 맞춰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원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