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4 액정을 보다 강하게!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

2014.11.25 21:00

 

 

 

 

  

갤럭시 노트4 액정을 보다 강하게!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번 쯤 바닥에 폰을 떨어뜨려 액정에 기스가 나거나 깨져서 수리를 받아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나 액정보호필름을 많이 구매하게 되는데요.

 

저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사용하다 보면 필름의 경우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약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대요. 거기다 떨어뜨렸을 때 충격까지 보호해주지 못한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럴 때 강화유리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착방법이 쉽고, 한번 부착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일룸에서 선보인 갤럭시 노트4 강화유리 ScreenMate 제품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4입니다.

 

액정보호필름을 씌워서 사용하고 있지만 하루에도 수십번 받는 통화에 문자 및 모바일 메신저, SNS 등을 사용하다 보면 항상 액정이 지저분해지는것은 다반사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바로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 제품입니다.

 

현재 북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일룸 스크린메이트 강화유리제품은 아이폰과 갤럭시의 다양한 제품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픔이기도 합니다.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강도 9H를 견디는 강한 내구성과 충격을 흡수하고 지문방지 특수 코팅이 처리된 것이 특징입니다.

 


 

 

 

구성품은 나름 심플한데요.

 

사용설명서와 강화유리, 극세사천, 알콜솜, 공기제거 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일룸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사항을 접수받고 있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아일룸과 소통해 보세요. 친구 추가시 100%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친추 강추합니다.

 


 

 

 

필름을 부착하지 못해 부착 서비스를 받는 분들을 종종 보곤하는데요.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의 경우 누구나 부착하기 편하도록 부착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설명서만 보면 그림과 함께 부착방법이 소개되어 부착서비스를 별도로 받지 않아도 쉽게 부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화유리를 비롯해 보호필름을 부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물질이 내부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일텐데요.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알콜솜을 이용하면 액정에 묻어 있는 이물질을 깔끔하게 닦아 낼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부착할 때 가장 먼저 이물질 제거를 위해 알콜솜으로 갤럭시 노트4의 액정 화면 구석구석을 닦아 냅니다.

 


 

 

 

그리고 극세사 천을 통해 액정부에 있는 알콜 및 물기를 깔끔하게 닦아 냅니다.

 


 

 

 

물기를 제거했다면 보호필름을 들고 back이라고 적혀있는 점착면 보호필름을 제거합니다.

 

back 점착면 보호필름을 제거했다면 강화유리를 스마트폰의 홈버튼과 스피커 위치에 맞춰 상하좌우를 확인 후 조심스럽게 부착해 나갑니다.

 




 

 

 

생각보다 쉽게 부착을 완료할 수 있었는데요. 부착을 완료 했다면 앞면 필름도 제거해 부착을 강화유리 부착을 마무리합니다.

 


 

 

 

상단의 스피커 부분과 각종 센서부를 제외하고 상단부를 안전하게 강화유리로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하단부도 홈 버튼을 제외하고 일체감 있게 딱 맞게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혹시 기포가 들어갔다면 기포제거 스틱을 통해 깔끔하게 기포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는 정밀한 다이아몬드 커터를 사용해 기존 강화유리제품보다 얇고 뛰어난 터치감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9h의 강로도로 0.4mm로 제작된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는 플라스틱이 아닌 100% 강화유리로 우수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많은 스크래치와 이물질로 스마트폰이 지저분해진 경험을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는 표면경도 9H의 강화 글라스를 통해 기기를 보호해주고 특수 코팅으로 지문이나 각종 오염물질이 필름에 잘 묻어 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 투과율에 높은 광투과율은 물론! 혹시라도 깨지더라도 유리파편이 튀지 않아 안전한 제품인데요.

 

주변에 폰을 다소 거칠게 사용하는 분이나 파손없이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일룸 ScreenMate 강화유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아일룸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노트4

  1. 강화유리는 둘째치고, 노트4 테두리 메탈이 은근 간지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