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직장인의 필수품,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해결하자!

반응형

 

 

 

 

 

 

 

직장인의 필수품,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해결하자!

 

 

젊은 총각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는 우리 회사!

 

문을 열고 사무실에 들어오면 뭔가 복잡하고 미묘한 냄새들이 가득합니다. 봄, 여름, 가을에는 그래도 창문을 열어 종종 환기를 했었는데, 날이 찬 겨울에는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기도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사무실에 놓아 두는 것이 방향제일텐데요. 방향제의 경우 냄새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아 오히려 기존 냄새와 방향제 냄새가 섞여 더 거북한 냄새가 풍기게 됩니다.

 


 

 

 

사실 사무실 냄새의 원인을 찾기 위해 곳곳을 살펴보았었는데요. 가장 먼저 분리수거함과 쓰레기 통에서 나는게 아닐까 의심이 되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쌓인 종이컵과 음료수 PT, 야근 후 먹은 피자까지 있는 것으로 봐선 냄새 원인이 분명해 보입니다.

 


 

 

 

사무실에서 편한 업무를 위해 슬리퍼를 신고 업무를 보게 되는데요. 이렇게 벗어 놓은 신발에서도 당연 냄새가 나겠죠?

 

특히 겨울에는 발에서 땀이 더 많이 나기 때문에 신발 냄새도 많이 나게 되는데요. 직원들 신발 또한 사무실 냄새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것이 바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페브리즈는 국내 섬유탈취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섬유 속 냄새를 없애주는 섬유탈취제로 옷이나 카페트, 커튼, 발매트, 방석 등 다양한 섬유에 뿌려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페브리즈의 탈취 성분은 식물 천연 추출물을 원료로 해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제품이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총각들이라도 자극적인 냄새를 싫어하는 직원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 아닐까 싶네요.

 


 

 

 

섬유탈취제 페브리즈는 분무기 타입의 제품으로 사용하고자 할 때는 분무구를 ON으로 열어두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OFF로 잠궈둘 수 있습니다.

 


 

 

 

신발이나 오랫동안 장농에 넣어놨던 겨울 외투 등에서 냄새가 난다면 섬유탈취제 페브리즈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점심에 시켜먹은 배달음식 냄새 뿐만 아니라 담배냄새, 묶은냄새 등 악취나 냄새가 나는 곳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칙칙 뿌려만 주면 깔끔하게 제거가 되죠.

 


 

 

 

페브리즈는 은은한 향, 다우니 향, 상쾌한 향, 허브향 등 다양한 향의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향이 출시되어 있는 만큼 내가 선호하는 향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상쾌한 향 페브리즈를 특히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자극적이지 않고 잔잔하게 향이 나 다른 향보다 상쾌한 향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악취의 원인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등 세균으로 부터 나는 것은 알고 계신가요?

 


 

 

 

의자의 방석과 직원들의 신발까지 페브리즈로 묶은 냄새제거!!

 


 

 

 

옷이나 침구류, 스포츠 용품이나 카페트, 매트, 소파, 침구류 등 집안과 사무실의 다양한 섬유제품에 배어있는 냄새! 페브리즈로 상쾌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에 소개드린 페브리즈가 섬유탈취제였다면 공기 중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공기탈취제 제품은 페브리즈 에어가 있습니다.

 


 

 

 

공기 중 쾌쾌한 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페브리즈 에어는 바람속의 꽃향기, 상큼한 라임오렌지, 비내린 초원, 물빛 맑은 계곡, 맑은 하늘바람, 바닐라 라벤더의 포근함, 봄의 소생 그리고 뉴질랜드 계곡의 향, 하와이의 플로랄 향, 태국의 열대과일 향, 다우니 향 등 다양한 향기의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향제는 일시적은 냄새를 가려주는 역할을 한다면 페브리즈 에어는 빠른 시간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주는 탈취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피자를 시켜 먹은 후 피자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사무실 곳곳에 페브리즈 에어 맑은 하늘바람향을 뿌려 보았는데요. 스프레이를 뿌림과 동시에 쾌쾌한 냄새와 피자냄새는 사라지고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사무실을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탈취제 = 페브리즈라고 생각할 정도로 우리에게 페브리즈는 친숙한 탈취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출퇴근시 입고오는 외투와 벗어 놓은 신발 그리고 사무실에서 먹은 음식까지 섞여 사무실에서 쾌쾌한 냄새가 난다면 이번 기회에 페브리즈와 함께 상쾌하고 시원한 향으로 가득한 사무실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http://bit.ly/페브리즈로냄새정복 

 

 

 

위 포스팅은 P&G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