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iOS

[아이패드 olleh 매거진] 잡지를 모아서 보는 아이패드 올레 매거진 어플

반응형

 

 


[아이패드 olleh 매거진] 잡지를 모아서 보는 아이패드 올레 매거진 어플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분들은 아이패드를 어떤용도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의 경우는 웹서핑, 뉴스/잡지 등 정보를 얻는 용도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잡지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각 잡지별 어플을 따로 받아 매번 따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미 잡지를 모아서 보여주는 앱이 있지만, KT가 직접 아이패드에 최적화한 UI 기반으로 통합 멀티미디어 매거진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서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KT에서 만든 올레(olleh) 매거진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데요. 실제 어플의 용량은 2.5MB에 불과합니다. 계정은 한국계정만 지원하는데요. 올레 매거진은 패션, 여행,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남성패션 관련 핫하고 트렌디한 정보를 다운로드 받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인터렉티브 매거진 서비스입니다.

올래 매거진에서는 에스콰이어, 맥심 코리아, 코스모폴리탄, 더 트래블러, 월간 디자인, 골프다이제스트, 모터 트렌드, 행복이 가득한 집, 하버스 바자 등 다양한 분야의 잡지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스토어, 마이 라이브러리, 가이드 메뉴와 상단에 홈버튼과 분할화면으로 보기 등 버튼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잡지를 선택해서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습니다.

군대에서 종종 봤던 맥심을 다운로드 받아 보았습니다. 일단 무료로 표지사진과 프리뷰, 목차가 나와 있고,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맥심의 경우 성인잡지에 속하죠? 성인인증을 통해 잡지 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맥심과 에스콰이어 두개를 다운로드 받아봤는데요. 잡지 디지털 콘텐츠는 용량이 꽤 되기 때문에 왠만하면 WIFI 환경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할 겁니다. 다운받은 잡지 콘텐츠는 표지사진과 함께 위 사진과 같이 나타납니다. 마이 라이브러리에서 다운로드한 잡지를 확인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잡지를 선택하면 올레 매거진 전용 뷰어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올레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은 잡지의 세로보기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여러 잡지를 한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는 올레 매거진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