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가을 축제/이벤트] 에버랜드 가을축제, 할로윈&호러나이츠 할로윈 파티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10월의 마지막 인 1031일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할로윈 데이랍니다.

할로윈데이는 서양에서 온 문화입니다. 영국이나 북유럽, 미국 등지에서는 가장 큰 축제일로 여겨지는 축제 중 하나더라구요. 잠깐 할로윈데이에 대해서 알아보면, 할로윈 데이에는 호박모양의 등이 많이 나타나는데요이 호박은 전설에 의하면, 술을 잘 마시는 잭(Jack)이라는 사람이 마귀를 골탕먹여 죽였는데, 그 마귀가 앙심을 품어 잭을 천국에도 지옥에도 가지 못하게 하고 추운 아일랜드 날씨 속에서 방황하게 했다고 합니다. 추위에 지친 잭은 마귀에게 사정하여, 숯을 얻어 온기를 얻기 위해 호박 속을 파고 그 속에 숯을 넣고 등을 만든 것이 기원이라고 하네요



잠시 할로윈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축제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해보았어요.

할로윈 축제를 즐기려고 알아보는 과정에서 신기한걸 알게 되었는데요. 에버랜드에서 하는 이벤트더라구요.

에버랜드는 항상 독특한 이벤트를 하고 다양하게 기획하는 것 같아서 정말 갈 때 마다 재밌어요.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참여가 가능한데요. 이 페이지는 충격과 공포를 유발하기 때문에,

어린이, 노약자 및 임산부는 보지 않는 것이 좋다네요….(사실 봐도 크게 문제가 안되는….)

무서워도 도전해 봅시다. 저도 그렇게 도전하였거든요.  

(바로가기)


6단계의 이벤트 참여를 하는 에버랜드 할로윈 이벤트는 무려 총 6번이나 응모할 수 있는데, 제가 많이 참여해 봤지용. 무시무시해 보이네요




6단계 이벤트 참여 중 첫번 째 단계! 여섯개의 이벤트 전부 내용이 다 재밌고 긴장감 짱짱이네요~!

단순히 이벤트용으로 대충 만든 거라고 생각하면 안될 정도??????? 무시무시하네요.



이렇게 미인 분께서, 에버랜드 마담 좀비 분장 살롱에서 열심히 변장을 하는데요. 정말 깜짝 놀랄 만한 변신을 합니다.

이렇게 미인이 근데 좀비 분장은 좀 안어울리긴 한데….!!! 근데 뭐지!!



미인을 저렇게 만들다니! 좀비 나쁜놈!

어찌 되었건 빨리 넘겨서 이벤트 참여해봅시다

1단계 이벤트 참여완료!!! 쉬운게 더 이벤트 매력이 있네요. 이렇게 이벤트의 매력이 있다니, 언능 참여해보세요 



2단계 이벤트는 좀비 사관학교인데요….점점 무시무시해지는건 정말 어쩔수가 없네요.

좀비가 무서운 캐릭터들인데, 점점 친근해지는 것 같아요.

나중에 진짜 좀비가 나타나도 사람들은 친근모드 발동할 거같아요….

2단계 이벤트 참여 완료~~~!!(2단계는 CGV 영화 예매권이라는 사실!!)

영상만 보고 한번만 번호 적고 쭉쭉 이벤트 참여가 계속 되는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정말 좋은 이벤트!!



세번째 이벤트 참여 눈알 주스이 이벤트는 정말 독특해요. 에버랜드에서 판매하는 음료 중 가장 독특한 음료가

될 거같아요….근데 점점 무시무시 하네요 첫 화면이 눈알 주스


이건 마시는 음료일지ㅋㅋㅋ 근데 사실 전 이런 거 좋아해요. 다만 제 여자친구가 엄청 싫어할 것 같아서

일단은 이거 몰래 사서 놀래켜 주고싶어요 저도. ㅋ 내 눈알~~~ 하면서 이런 장난 치니까 여자친구한테 혼나는 걸지도



세번째 이벤트도 참여 완료~! 이벤트 참여는 정말 쉽네요…. 저 이용권 저 받고 싶어요.

여자친구는 있는데, 금전이 부족한 제 입장에선 정말 에버랜드는 매력적이죠.

 

4번째 이벤트는 호러 클럽이벤트!!! 이건 뭔지 궁금하네요.

호러 클럽이라고 하니까. 처녀 귀신들이랑 총각 귀신들이 춤추는 곳일까요?




점점 괴기의 끝을 달리는 에버랜드 이벤트의 대단함

사실 이거 제일 빨리 넘겼어요무서워서그래도 저래도 이벤트 참여 완료!



진짜 이벤트 참여는 쉬워요금방금방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러다가 참여자들도 많아져서

제가 당첨될 확률이 낮아지면 어쩌죠…. 이제 이벤트도 5번째마지막을 달려가는 중입니다.

다섯번째 이벤트는 즉석 만남 이벤트앞에는 전부 호러 좀비 등의 단어가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없네요?

안무서운 건가보다 하고 봣는데, 아니나 다를까….길을 걷던 한여성이 좀비에게 잡혀 끌려 갑니다.




쳇 좀비가 웨이터였네요…..더블팁을 준 남성에게 데려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멋진 남자 앞에서 여자는 쑥쓰러워 합니다. 과연 이둘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요? ㅎㅎㅎㅎ

이건 직접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충격적인 반전이 발생합니다



다섯번째 이벤트도 참여 완료~ ㅎㅎㅎㅎㅎ그래도 저래도 이벤트 참여는 정말 쉽고 간편하게 되는게 너무 좋네요.

이제 마지막 이벤트 6!! ‘호러 사파리이건 뭔가 진짜 무서울 거 같아요.

사실 앞부분에 임산부나 노약자가 봐도 문제가 안될 것 같다고 떠서 더 조마조마




여섯번째 이벤트는 호러 사파리….처음부터 뭔가 망가진 호러 사파리 버스가 보입니다.

그냥 저 모습 만으로도 무섭네요뭔가 튀어 나올 것 같은? 아니나 다를까 저 버스안에는 좀비가 가득합니다.

한 남자 주인공은 좀비를 피해 도망치죠좀비가 쫓아와 거의 잡힐 무렵 남성은 다행히 호러 사파리 문을 닫고 살아 남습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반전이 있네요….과연 이 남성은 살아남았을까요? 이게 이 드라마 같은 공포 이벤트의 마지막 입니다….



전 모든 이벤트를 수료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해야죠 ㅎㅎㅎ 당연히 페이스북에 참여 등록!~

 

근데 여기 가면 실제로 영상에 나온 좀비들을 싹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사실 첫번째 여성분 좀비가 가장 인상 깊어서 그분을 보고 싶어요.ㅋ (사심 블로그볼수 있으려나이벤트 영상 공유는 조심스럽게 해야겠어요. 이벤트 참여하면서 충격받으시는 분들 좀 있겠는데요?

 

이벤트 참여는 했지만 영상은 보고 싶은 분에게 영상만 볼 수 있는 곳을 공유합니다.^^

참고로 에버랜드 할로윈 좀비스쿨 이벤트10 17일까지 응모하실 수 있고 에버랜드에 직접 놀러가서 좀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축제11 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에버랜드 할로윈&호러나이츠 방문해서 영상 속 좀비들 실제로 만나보고 보려하는데요.

짜릿한 전율과 긴장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가을 축제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어떠신가요? ^^

 

 

" 포스팅은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를 소개하면서 에버랜드로부터 리뷰 비용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