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롯데백화점 광복점 하늘공원 옥상전망대 다녀오다.

반응형

 

 

 

 

롯데백화점 광복점 하늘공원 옥상전망대 다녀오다.

 


지난 추석! 고향 부산을 찾았다가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았습니다.

 

제가 부산에서 부천으로 올라올 때만 해도 롯데백화점 본건물과 아쿠아몰만 있었는데, 지난달 롯데시네마와 롯데마트가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오픈하며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부산 구도심을 상징하게 된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1층에는 하늘공원 옥상전망대가 있어 부산의 중구 남포동, 광복동은 물론 영도구, 서구, 동구까지 부산의 전경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페와 함께 작은 동물원까지 마련되어 있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으면 꼭 찾아가봐야 할 곳이기도 합니다.

 


 

 

 

추석 연휴일 때 롯데백화점을 찾아서 일까요?

 

가족 또는 연인, 부부 단위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롯데백화점 하늘공원 옥상전망대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1층 하늘공원에는 작은 동물원이 있는데요. 도시에서 보기 힘든 동물들을 볼 수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님이 아이들과 함께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한쪽에는 공작새도 보이고, 거북이까지 ^^;

 

어릴 때 동물원에서 보고 한동안 보지 못했던 동물들을 보니 저도 동심으로 계속 동물들을 구경하게 되는 것 같네요.

 


 

 

 

사진을 찍다보니 집 뒤에서 몰래 밥을 먹는 다람쥐의 모습도 담게 됩니다. "숨어도 소용없다!"

 



 

 

밥을 다 먹고 배불러서 쉬고 있는 토끼까지... 도시에서 보기 힘든 동물들을 백화점 옥상에서 볼 수 있는 것만으로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계단을 따라 한층 더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롯데백화점 위에만 있었던 것 같은데, 아쿠아몰 오픈하면서 더 넓어지고, 이번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오픈하면서 훨씬 더 넓어져 부산의 전경을 보다 넓게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산의 구도심! 남포동과 광복동 그리고 용두산공원까지 한눈에 담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살았던 부산 영도의 모습

 


 

 

 

부산의 명물 영도대교

 


 

 

 

저 멀리 남항대교도 보이네요.

 


 

 

 

이렇게 넓은 롯데백화점 광복점 하늘공원 옥상전망대를 돌아다니다 보면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곳!

 

바로 옥상전망대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엔제리너스가 옥상에 있어 커피를 한잔하며 힐링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추석 연휴였지만 낮에는 아직 여름 날씨라 가족들과 저도 엔제리너스 커피를 한잔하며 몸을 식혔습니다.

 


 

 

 

멋진 풍경을 보며 맛보는 엔제리너스 커피 맛! 평소 커피숍에서 마시던 커피보다 더욱 진하게 느껴지는건 그냥 느낌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들과 함께 쇼핑하고 옥상에서 도심속의 작은 공원과 동물원에 온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혹시 부산 남포동 일대에 가게 된다면 이제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아보세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을 찾으면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영화나 마트는 물론 음악분수나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고, 옥상전망대에서 힐링까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