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더욱 시원하게 즐기는 나만의 스무디!

반응형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더욱 시원하게 즐기는 나만의 스무디!


1일 권장량의 야채를 음료로 섭취 가능한 델몬트 1일분 야채/야채과일!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음료로 쭈~욱 들이켜도 좋지만, 간식으로 스무디를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약간의 손이 가는 게 단점이지만, 매일 그냥 마시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조금 더 시원하게 즐기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서 무더운 여름 팥빙수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시원하게 만들어 먹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스무디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준비물로 필요한 재료는 단 한가지! 1일분 야채/야채과일음료뿐이에요. 여기에 얼음을 얼릴 수 있는 얼음 트레이가 있다면 1일분 야채/야채과일음료를 트레이에 붓고 냉동실에서 3~4시간 정도 열려주면 트레이 모양 그대로 예쁜 색깔을 가지고 있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얼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통채로 얼려 핸드믹서기로 갈아 쉐이크처럼 먹어 보았습니다.





잠을 자기 전 밤에 냉동실에 넣어 두었더니 아침이 되니 꽁꽁 얼어 있습니다.

 

 

 

 

1일분 야채/야채과일이 모두 얼었다면 핸드믹서나 믹서기에 적당량을 넣고 돌려주면 됩니다. 

 

이때 너무 세게 돌리면 1일분 야채/야채과일 얼음이 완전~ 가루가 되어 금새 녹아버리니 상태를 봐가면서 적당히 갈아주는게 포인트랍니다.

 

 

 

 

잘게 부서지면 금방 녹고, 굵은 상태이면 굵은 스트로우를 이용하더라도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숟가락을 이용해 떠 먹을 것인지, 시원하게 스트로우를 이용해서 들이켜 줄 것인지 감안해 슥슥 갈아주세요!






마음에 드는 컵에 1일분 야채/야채과일 얼음을 이용해 만들어진 스무디를 옮겨주면 완성!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 무더운 여름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더욱이 달달한 간식이 아닌 건강한 간식으로 칼로리 걱정도 할 필요 없고, 일일 야채 권장량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무더위 여름 간식으로 딱!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스무디로 만들어 주면 금새 뚝딱이랍니다.





1일분 야채/야채과일를 이용한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때 단맛을 느끼고 싶거나 좋아하는 과일이 있다면 1일분 야채/야채과일얼음을 넣어 갈아주는 과정에서 과일을 추가해 함께 갈아주면 기호에 맞는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얼음이라고 하지만 기본적인 베이스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어떤 과일이든 잘 어울리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요! 야채를 좋아한다면 좋아하는 야채를 넣어서 즐길 수도 있는 장점까지 갖춘 1일분 야채/야채과일 스무디!




1일분 야채/야채과일로 얼려둔 얼음은 스무디로 만들어 먹지 않아도 시원한 음료나 주스에 얼음 대신 이용하면 얼음이 녹으면서 주스의 맛이 연해지지 않고 오히려 1일분 야채/야채과일의 맛이 더해져 진한 주스를 맛 볼 수 있답니다. 할 일은 단지 냉동실에서 꽝꽝 얼 수 있도록 1일분 야채/야채과일를 얼음트레이에 부어 냉동실에 넣어두는 일이에요!






하루 야채 권장량을 위해 매일 챙겨 먹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여름철 시원한 스무디로 만들어 간식 대용으로 먹어도 좋고~ 무더위를 잊기 위한 음료로 시원하게 마시면 하루 야채 권장량은 가뿐히 채울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더울 땐 그냥 마시는 것 보다 얼음으로 얼려 입안에서 녹여가며 시원하게 먹어도 너무 좋답니다.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이제 간단한 방법으로 만드는 스무디로 올 여름 무더위까지 잡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