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진짜 야채 섭취 vs 1일분 야채/야채과일 1일 야채 권장량 승자는?

반응형




진짜 야채 섭취 vs 1일분 야채/야채과일 1일 야채 권장량 승자는?


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시작한 1일 야채 권장량 챙겨먹기! 실로 델몬트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챙겨 먹으면서 실로 야채나 과일로 챙겨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이 많다고 하지만 하루에 한번도 아닌 세번의 식사를 하는 가운데 두번만 챙겨도 충분히 챙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실제 얼마나 준비하고 섭취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진짜 야채 섭취의 경우 녹황색야채와 일반야채까지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1일분 야채/야채과일과 비교를 위해 양상추, 단호박, 샐러리., 청피망, 적피망, 브롤콜리등등 1일분 야채/야채과일에 들어 있는 야채와 과일을 챙겨 먹기로 했습니다. 헌데 이게.. 실로 시작부터 어려움이 상당했습니다.





1일분 야채/야채과일에 들어 있는 같은 야채와 과일을 구하려니 대형마트를 가야만 하고, 매일 챙겨먹는 양을 준비하기엔 번거로움이 상당했습니다. 더욱이 익혀나 조리해 먹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를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부담감도 크고, 양이 많아 하루 식사량을 나누어 먹는다고 해도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질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진짜 야채나 과일은 장시간 보관도 어렵고 신선도가 떨어지는 단점도 있어 수시로 구입을 해와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답니다. 여기에 깨끗하게 세척하지 않으면 잔류된 농약 성분도 있을테고, 하루 이틀 챙겨먹어야 하는 것이 아니니 그 비용도 상당할테니 여러모로 건강을 위해 챙기다가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건 왜인지^^;; 





그나마 과일은 수시로 먹을 수 있다는 생각데 부담이 덜했지만, 야채의 경우에는 아무리 맛있게 먹으려고 해도 질리게 될 거란 생각이 마구 들더군요. 진짜 야채를 통해 섭위 하는 일이 처음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점을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하루에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소가 야채 과일에만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에 거기 까지 생각한다면 어후 ~~






조목조목 따지고 보니 진짜 야채를 섭위함으로써 1일 야채 권장량을 챙긴다는 일이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구입부터 신선도 그리고 보관까지 따지려니 머리가 지끈 거릴 정도입니다. 따져보면 델몬트 1일분 야채/야채과일로 챙기는 일이 참 편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1일 야채 권장량. 실로 델몬트 1일분 야채/야채과일에 하루 두 번 스트로우만 콕 꽂아서 즐기면 억지로 생 야채와 과일을 먹을 필요 없이 1일분 1일분 야채 권장량을 모두 채운다고 생각하니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중에서 구입하기도 좋고, 보관도 용이하니 진짜 야채나 과일처럼 신선도를 유지할 필요도 없고 말이죠. 






진짜 야채 섭취 vs 1일분 야채/야채과일 상황을 조목조목 따져보니 역시 1일 야채 권장량을 챙기는 일은 1일분 야채/야채과일 하나면 충분히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진짜 야채를 구입하러 멀리 가지도, 보관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거나 먹는 일까지 간편하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역시 매일 챙기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시작하는 일부터 시작하면 딱 일 듯 합니다.


1일 야채 권장량 챙기기 1일분 야채/야채과일로 끝!




 

 

1일분 야채 포스팅은 롯데칠성으로부터 제품을 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