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하고 저녁식사는 롯데리아에서~

2014.06.28 22:00

 

 

 

야근하고 저녁식사는 롯데리아에서~


6월도 이제 거의 다 지난 것 같네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요즘엔 해가 너무 긴 것 같습니다. 시간이 저녁 7시 30분인데도 밖이 크게 어둡지 않은걸로 봐서 말이죠.

해가 길어서 인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하다 보면 저녁을 먹을 시간!

오늘도 사무실에 남아 야근하는 직원들과 저녁을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빠르게 먹고 와서 최대한 업무를 빨리 마치고 집에 가서 쉬어야 하기에 롯데리아에서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로 했습니다.


 

제가 찾은 롯데리아는 얼마전 오픈한 롯데리아 부천시청역 매장!

이번에 롯데리아 서포터즈 3기에 선정된 기념! 제가 사무실 동료들에게 햄버거 대접을 하기 위해 아끼고 아꼈던 쿠폰 3장을 처음으로 사용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롯데리아 부천시청역 매장은 새로 오픈한 만큼 굉장히 깔끔했는데요. 무엇보다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에는 참 많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죠. 햄버거는 물론, 치킨, 디저트, 음료까지 먹고 싶은 것들이 많이 있지만 빨리 먹고 사무실로 복귀해야 하기에 한우불고기 세트와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그리고 불갈비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약 5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푸짐한 세트메뉴! 갓 만들어 나온 메뉴라 감자튀김은 바삭바삭! 햄버거는 따끈하네요.


 

날이 더워 목이 타서일까요? 콜라부터 꿀꺽꿀꺽! 콜라가 목을 넘어갈때 더위가 다 날아가는 기분이네요.


 

세트 메뉴에서 빠지지 않는 감자튀김!

살짝 소금간이 되어 있고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워 손이 계속 가는 것 같습니다.


 

오래전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불갈비 버거!


 

양상추와 불갈비 패티 그리고 담백한 소스가 너무 좋아 사무실 동료는 롯데리아에서는 불갈비 버거만 먹는다고 하더군요.


 

롯데리아의 대표 햄버거죠. 한우 패티를 사용한 한우불고기고기!


 

한우불고기 패티와 스모크 불고기 소스! 양상추와 양파, 빵까지 불고기 버거와 비슷하지만 소스 맛이 달라 독창적인 맛이 나기도 합니다.

크기도 크기 때문에 양이 많은 햄버거를 찾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항상 점심 때도 2끼씩 먹는 동료는 한우불고기 버거 선택!


 

작년에 선보인 롯데리아의 닭가슴살을 통으로 쓴 패티를 사용한 핫 크리스피 버거!


 

개인적으로 닭고기를 좋아해 제가 선택한 햄버거인데요. 경쟁사 치킨 버거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하바네로 양념이 들어가 매운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무실 동료들과 수다를 떨며 식사를 하는 것도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 시원한 롯데리아 매장에서 여유롭게 먹으니 여름 인 것을 잠깐이나마 잊으며 저녁을 먹은 것 같습니다.


 

패스트푸드의 매력은 급하게 식사를 해야 할 때 빨리 주문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겠죠?

거기다 맛까지 좋아 대만족!

혹시라도 주문시 SK텔레콤 멤버십 카드가 있다면 약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롯데리아 갈 때는 멤버십 카드를 꼭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카드가 없다면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으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야식을 대신해 롯데리아를 이용했지만 집에서 음식을 해 먹긴 귀찮고, 밖에서 사먹기엔 여름 롯데리아를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햄버거 뿐만 아니라 푸짐한 디저트로 있는 만큼 친구나 연인, 가족끼리 이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롯데리아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쿠폰을 무료로 제공받아 불갈비버거세트와 한우불고기버거세트, 핫크리스피 치킨을 먹고 작성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일반

  1. 잘 보고 갑니다. 활기찬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