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과 함께 즐기는 월드컵

반응형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과 함께 즐기는 월드컵


2014년 월드컵은 평소보다 아침을 일찍 시작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첫 경기로 진행된 러시아와의 경기도 오전 7시에 시작해 마음을 애태우게 할 정도였습니다. 늦은 밤이나 오후시간이라면 시원하게 맥주 한잔 즐기면서 치킨이나 족발을 곁들여 축구 경기에 매진했을테지만, 이른시간 경기이다 보니 출근할 일이 걱정이더군요. 그냥 경기를 보기엔 아쉽고, 그렇다고 맥주를 마시려니 부담스러운 경기에 무알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0.00을 통해 마음을 달래보았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는 맥주가 아닌 무알콜음료랍니다. 맥주의 맛을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으론 음료인 셈이랍니다. 맥주가 먹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 언제 어느때고 마셔도 부담없는 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입니다. 외부 디자인을 보면 각기 다른 맛을 가진 무알콜음료로 보이지만 실로 기존 디자인에서 오는 월드컵시즌에 맞추어 2014스페셜에디션으로 출시되어 분위기까지 업되었습니다.





야구도 그렇지만 월드컵 경기도 역시 쌓아 놓고 마시는 재미가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서 살얼음이 생길 정도로 시원한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를 꺼내 놓고 지인분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의 승리를 바라면서 시원하게 즐기는 하이트제로0.00





같은 맛과 풍미를 가지고 있지만 디자인 때문인지 지인분과 선호하는 하이트제로0.00 이 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2014 스페셜 에디션에 손이 자꾸 가는 저와는 반대로 지인분은 기존 디자인의 제품에 더욱 손이 간다고 하시더군요. 알고 보면 같은 맛이지만, 월드컵의 분위기와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기준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못내 길거리 응원에 함께 하지 못한 것이 아쉬운 마음을 담아 러시아와 치르는 경기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꺼내든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진 디자인으로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디자인에서 보여지는 생동감 넘치는 장면처럼 화이팅 했으면 하는 바램이 가득하답니다.





무알콜음료인 덕택에 경기를 진행하는 내내 오전 이른 시간이란 점도 잊고 마시면서 경기의 짜릿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아마 하이트제로0.00 가 없었다면 흥미진진하게 진행된 금일 경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있었을테지만, 무알콜음료인 덕택에 분위기도 그대로 내면서 이후 시간에 대한 부담은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리 비슷하다고 해도 맥주와는 다르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잔에 따라 보면 실로 그 차이가 크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답니다. 컵에 하이트제로0.00를 따라보면 맥주를 따를 때 그 향 그대로 를 맡을 수 있고, 거품도 그대로 올라와 이야기 하지 않으면 알아차리기 힘들 정도랍니다. 맥주맛 그대로 100% 유럽산 아로마 호프 맥주의 풍미까지 담고 있어 평소에 즐겨도 부담 없을 정도입니다.






세계 제일 갑부도 데리고 가지 못한다는 이근호선수가 골을 넣을 때는 지인과 절로 건배를 할 정도였습니다. 그 짜릿한 순간을 그냥 넘어갈 수 없답니다. 연봉 200만원이 안된다는 이근호 선수가 골을 넣는 순간 온 사방에 함께 소리지르고 난리가 날 정도였답니다. 아마 방송을 보지 않은 분들도 그 순간 만큼은 골이 들어갔다는 사실을 절로 아실 정도였으니 말이죠.





역시 스포츠는 마지막까지 그 결과를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근호의 골로 우세를 점하고 있다.. 한 골을 먹는 순간. 지인분과 동시에 하이트제로0.00를 내려 놓았답니다. 그만큼 아쉬운 순간이었는데요, 한 골만 더 넣기를 우승하기를 얼마나 바랬던지 입이 바짝 마르도록 응원을 했답니다.





기분탓이겠지만 지인분과 마시던 하이트제로0.00를 서로 바꿔먹으면 혹시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서로 마시던 음료를 바꿔 마셔도 보고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한러전을 즐겼는지 지금 생각해 보면 별거 아닌 행동까지 할 정도로 승리를 원했던 마음에 피식 웃음이 날 정도입니다.





아침 일찍 시작된 경기이기에 12캔의 하이트제로0.00을 지인분과 둘이서 다 마시지 못할 꺼라 생각했던 예상과는 달리 경기가 마무리 될 즘에는 빈캔들만 책상위를 굴러다니고 있었답니다. 아무래도 무알콜이다 보니 사무실에 출근해 업무를 보는 일에 있어서도 부담이 덜하고, 순간순간 열이 오르게 만드는 장면들이 연출 되다보니 시원한 하이트제로0.00를 벌컥벌컥 마시는 일이 속출!! 자칫 했으면 모자랄 뻔 했을 정도입니다.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와 즐기는 월드컵. 매번 경기를 즐기면서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는 시간이 어긋나 아쉽지만 이른 오전시간이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이 있어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아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맥주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 다음 경기는 더 이른 시간인 새벽 4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를 미리 가득 준비해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열리고 잇습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가 담긴 영상을 공유하고 CF를 감상한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국가대표 싸인볼을 비롯해 하이트제로0.00 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하이트제로0.00와 함께 부담없는 월드컵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도 되어보세요!


하이트제로0.00 페이스북 이벤트 : https://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