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 갈 땐 ATC SK와이번스 RB 야구점퍼를 입고!

2014.05.10 09:30

 

 

 

 

 

 

 

야구장에 갈 땐 ATC SK와이번스 RB 야구점퍼를 입고! [ATC 리뷰어]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서늘해지는 요즘! 딱 감기 걸리기 좋을 날씨인 것 같습니다.

 

평일 프로야구 경기가 열리는 시간은 6시 30분이죠. 낮 온도만 생각하고 가볍게 입고 야구장에 간다면 추워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럴 때! 겉에 따뜻한 외투 하나 걸쳐주면 좋은데요.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의 야구점퍼를 입어준다면 몇배는 응원하며 야구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점퍼는 야구장에 갈 때는 물론! 날이 다소 쌀쌀한 저녁에 입기 딱 좋은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는 ATC 샵(http://atcshop.kr/) 또는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http://www.wyvernsshop.co.kr/)에서 8만원대 후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의 사이즈는 S, M, L, XL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나에게 딱 맞는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K 와이번스 팀 컬러에 맞게 레드와 블랙 컬로 투톤으로 조화있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점퍼의 가슴 부분에는 SK와이번스의 W 로고 핸들자수가 눈에 띄는데요.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포인트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머니 부분에도 인조가죽으로 바이어스를 통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주머니의 경우 계속 손을 넣었다 보면 쉽게 마모되는데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의 경우 튼튼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점퍼의 팔 부분에도 깔끔하게 와이번스 영문이 자수로 입체적인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것 같은데요. 팔 소매 부분을 보면 흘러내리지 않도록 처리되어 팔 소매가 흘러내리지 않고, 외부의 찬공기가 옷 안쪽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안감은 굉장히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는데요. 옷을 입고 벗기에 쉽고, 누빈이 적용되어 따뜻합니다.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를 입어 보았습니다.

 

SK와이번스 팬이라면 안에 유니폼에 청바지를 입고 RB야구점퍼를 겉이 걸친다면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청바지에 체크무늬 남방과 함께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빨리 야구장에 가서 SK와이번스를 응원하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옷의 질도 좋습니다. 단순히 옷을 입고 버리는 수준의 아니라 오랫동안 봄/가을에 야구장에서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K와이번스 ATC RB야구점퍼를 소개드렸는데요.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 야구장에서 SK와이번스를 응원해야 한다면 ATC RB야구점퍼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ATC SK 와이번스 RB야구점퍼는 ATC 샵 (http://atcshop.kr/) 또는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 (http://www.wyvernsshop.co.kr/)에서 8만원대 후반 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 만큼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TC reviewer' 활동으로 올리는 상품 리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휴일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