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엔제리너스 스페셜 아메리카노!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

반응형

 

 

  

엔제리너스 스페셜 아메리카노!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

 

 


하루 종일 머리를 쓰며 프로그래머로 일하는 저에게 있어서 커피를 마시는 시간은 저에게 잠깐이나마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시간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던 것 같은데 최근 날이 더워지면서 이제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엔제리너스에서는 최상급의 원두와 차별화된 로스팅 공법으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며 천연 미네랄 워터 '에비앙'과 깔끔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탄산수 '트레비'를 취향에 따라 물과 커피농도를 조절해 마실 수 있는 신제품 키스 오브 트레비와 키스 오브 엔젤이 출시했다고 해서 맛을 보기 위해 주변 엔제리너스 매장을 찾았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커피숍은 사무실과 집 사이에 있는 엔제리너스인데요. 2층까지 홀이 있어 연인이나 친구, 가족 단위로 많은 분들이 찾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지인과 함께 엔제리너스 매장을 찾았습니다. 근처에 부천 중앙공원이 있어서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이 계시더군요.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고민을 하다가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스페셜 아메리카노 신제품 2종 키스 오브 엔젤과 키스 오프 트레비 맛이 궁금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엔제리너스 커피의 장점은 남미 최고급 원두 생산지 코스타리카 따라주(Tarrazu)와 브라질 등 13개 이상의 현지 원두 농장에서 자란 우수한 품질의 생두를 사용한 것과 퓨어로스팅 시스템, 갓 볶아낸 원두를 주 3회 배송 등으로 신선함으로 최근 어필하고 있는데요.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 또한 이러한 신선한 엔제리너스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커피를 사용한 신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스 오브 트레비는 에스프레소 더블샷이 담긴 아이스컵과 트레비 탄산수가 제공되는데요.

 

100% 천연 과일향에 트랜스 지방과 칼로리, 당류가 0%인 프리미엄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 제공해 건강을 챙기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키스 오브 엔젤은 프랑스산 고급생수인 에비앙을 함께 제공하는데요.

 

엔제리너스의 에스프레소 더블샷이 담긴 아이스컵에 에비앙을 개인 취향에 따라 커피 농도를 조절해 마실 수 있습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은 에비앙과 함께 마시는 키스 오브 엔젤! 저는 탄산수 트레비와 함께 마시는 키스 오브 트레비를 선택했습니다.

 



 

 

신선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지인은 에비앙을 저는 트레비 탄산수를 취향에 맞게 농도를 조절해 마시게 되는데요.

 

저는 다소 진한 커피를 좋아해 트레비 탄산수를 적당히 부어 농도를 진하게 맞췄습니다.

 



 

 

이렇게 내 취향대로 커피를 만들어 먹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마치 제가 바리스타가 된 기분이 드네요 ^^;

 



 

 

아무리 색다른 커피라고 해도 맛이 있어야겠죠?

 

키스 오브 엔젤의 경우 취향에 맞게 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 외에 맛으로는 일반 아메리카노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지구상의 단 한 곳! 오직 알프스 만년설의 빙하 퇴적층을 통과한 천연 미네랄 워터와 함께 마신다는 상징성이 있는 커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면 키스 오브 트레비는 다소 다릅니다.

 

키스 오브 트레비를 입에 넣는 순간 청량감이 드는데요.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100% 천연 과일향에 트랜스 지방과 칼로리, 당류가 0%인 프리미엄 스파클링 워터가 더해져 기존 커피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프리미엄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로 농도와 시럽으로 내 입에 딱 맞게 만들어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트레비 절반 정도와 시럽을 조금 넣으니 제 입맛에 맞는 키스 오브 트레비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갈증이 날 때 엔제리너스의 키스 오브 트레비가 많이 생각 날 것 같은데요.

 

찐 한 커피와 톡톡 튀는 탄산수를 한번에 마시니 처음엔 적응이 잘 안되었지만 마시다 보니 벌써 한잔을 비워 버렸습니다.


 

 

간단하게 엔제리너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페셜 아메리카노!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을 소개드렸습니다.

 

기존 엔제리너스의 신선한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

 

지금까지 커피와 차별화되고 특별한 커피를 맛보고 싶은 분이라면 엔제리너스의 키스 오브 트레비 & 키스 오브 엔젤 스페셜 아메리카노를 한번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엔제리너스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