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엑스블루

2014.03.08 14:00

 

 

  

 

아이패드 미니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엑스블루

 

 

최근에 제 주변을 보면 태블릿을 바닥에 떨어뜨려 액정이 파손되거나 스크래치로 인해 수리를 받는 분들을 자주 보게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년전 아이패드를 바닥에 떨어뜨려 액정이 파손된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태블릿을 구매하면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미니 등 태블릿 액정의 지문이나 블루라이트로 인한 눈피로를 많이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블루라이트 지문방지 차단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액정보호필름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은 일반 액정보호필름과 다른 기능성 필름입니다.

 

대표적으로 스마트폰이나 모니터를 오래 사용할 경우 망막손상으로 인한 눈의 피로, 망막손상, 시력저하나 수면방해의 원인이 되는 인체 유해광선 블루 라이트를 차단해 눈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은 블루라이트의 30% 차단 효과, 눈부심 방지 코팅, 스모크글레이 색상을 통한 화면 보호 기능, 내지문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패키지 전면에는 제품의 지문방지, 눈부심 방지, 우수한 터치감, 강한 스크래치,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하는 장점과 25~30%의 블루 라이츠 차단 효과, 2H~3H의 표면 강도에 대한 장점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필름 부착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은 아이폰5/5S을 비롯해 갤럭시S 시리즈 등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미니 등 태블릿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제품의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을 선택했습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구성품은 필름과 사용설명서, 기포제거 스틱, 먼지제거 스티커, 극세사 융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액정에 묻어 있는 이물질이나 먼지를 제거할 때 꼭 필요한 것! 바로 극세사 융도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액정 보호필름을 부착할 때 기포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손톱으로 꾹꾹~ 눌러 기포를 제공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경우 쉽게 기포를 제거 할 수 있는 스틱이 들어있어 쉽게 기포 제거가 가능합니다.

 



 

필름 부착시 사용하는 먼지제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됩니다.

 

필름을 부착하기 전 액정에 붙어 있는 먼지나 부착 후 액정과 필름 사이에 들어간 먼지 제거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루라이트 해결이 가능한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모습입니다.

 

필름은 일반 필름과 달리 강력한 표면강도, 99.9%의 자외선 차단은 기본! 선명하고 투명은 물론 지문방지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점착층이 타사에 비교해 뛰어난 밀착력까지 갖추고 있어 기포까지도 깔끔하게 제거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블루라이트 차단기능입니다. 태블릿의 화면이나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눈을 보호하는 역할까지도 제공합니다.

 



 

필름 부착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극세사 융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액정에 묻어있는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필름을 부착할 때는 1번 필름을 먼저 10cm 정도 벗겨냅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미니의 모서리부터 조금씩 부착합니다. 모서리를 맞추고 필름을 조금씩 붙여나가면 누구나 쉽게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제품에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다가 보면 기포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럴 땐 기포 제거용 스틱스퀴지를 통해 깔끔하게 밀어 기포까지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필름을 모두 부착했다면 2번 필름을 떼어 냅니다.

 



 

분명 붙일 때 없었는데 먼지가 필름과 액정사이에 들어있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렇게 되면 위와 같이 굉장히 보기 싫어지는데요. 이럴 땐 먼지제거 스티커를 통해 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미니에 엑스블루 필름을 부착해보았는데요. 부착방법 굉장히 쉽죠?

 

이제 부착서비스를 받을 필요없이 혼자 쉽게 부착해보세요. 생각보다 부착방법은 쉽답니다. 저의 경우 그동안 많은 필름을 부착해 보았지만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경우 다양한 구성품이 기본 제공되 보다 쉽게 부착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엑스블루 아이패드 미니 필름의 경우 이격 없이 상단의 카메라와 스피커, 센서 등은 물론 하단의 홈버튼까지 완벽하게 부착이 가능했습니다.

 



 

측면도 어느 정도 공간이 있어 케이스 부착시 필름이 일어나는 현상 또한 볼 수 없었습니다.

 



 

저는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을 아이패드 미니에 부착하고 약 3주째 사용 중인데요.

 

저의 경우 자기 전에 아이패드 미니를 많이 사용하는데 부착해 사용한 후 적게나마 눈부심, 건조함, 수면장애 등이 개선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터치감 또한 부드럽게 마음에 쏙~ 드네요.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은 보이지 않는 적! 블루 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해줘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필름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를 구매하고 어떻게 기기를 보호할까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