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S 케이스! 인케이스 스냅케이스

2013.12.01 19:30

 

 

 

 

 

 아이폰5S 케이스! 인케이스 스냅케이스

 


저는 아이폰5S 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사용자라면 순정 디자인 그대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5S의 본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완벽한 보호기능, 거기에 좋은 촉감까지 더해주는 인케이스 아이폰5S Snap Case Clear 케이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인케이스 아이폰5S 스냅 케이스 클리어(Snap Case Clear) 케이스의 제품 패키징은 내부가 훤히 보이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개봉을 하지 않아도 제품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의 제원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모델명 : CL69050
색상 : Clear
소재 : 투명 플라스틱 하드쉘
호환 : 아이폰5 / 아이폰5S
크기 : 6cm X 12.5cm X 1cm
제조사 : Incase

 



 

투명한 하드쉘 플라스틱을 통해 아이폰5S의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제품을 보호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하드쉘 플라스틱 구조를 통해 아이폰 내부를 볼 수도 있고, 어떠한 색상의 아이폰5S라도 전혀 다른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폰5S 스냅케이스 클리어 제품은 인케이스만의 내구성 높은 하드쉘 플라스틱을 통해 최소 1mm의 두께로 제작되어 충격이나 스크래치에서 아이폰5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두께도 최소화해 아이폰5S의 기능까지 극대화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부로부터의 스크레치, 먼지, 충격 등에서 효과적으로 아이폰5S를 보호해주고, 손으로 쥐었을 때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인케이스 케이스의 고유 기능인 플래시 링의 모습입니다. 사진촬영시 플래시 반사를 방지하고 왜곡없이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케이스 아이폰5S 스냅 케이스 클리어(Snap Case Clear)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적용된 초경량 제품답게 심플한 외관과 간편한 장착방법이 특징입니다.

 

스냅온 방식으로 인케이스 로고가 있는 오른쪽 측면 부분에 아이폰을 살짝 놓고 볼륨 조절 버튼이 있는 부분을 가볍게 누르면 장착이 됩니다. 분리하는 방법은 역순으로 하면쉽게 분리도 됩니다.

 



 

앞면에서 케이스를 꽉 쥐고 있는 느낌인데요. 끝 부분에 확대해서 보면 알 듯이 액정보다 1~2mm 공간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하고 아이폰5S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스크레치에서 안전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5S 모양에 맞게 제품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S의 버튼 위치와 내장 스피커 위치 및 케이블 연결 부분, 볼륨 버튼 및 홀드 버튼 등 위치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S의 버튼부를 비롯해 모든 기능에 직접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플래시, 볼륨조절, 이어폰 연결부, 하단 독 커넥터까지 모두 오픈되어 쉽고 빠르게 조작이 가능하지만, 노출되어 있다는 점은 아쉽게 생각되네요.

 



 

아이폰5S의 모든 모서리를 보호할 수 있는 스냅 케이스의 측면에는 인케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고유의 로고가 음각 처리되어 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폰5S 케이스 스냅 케이스 클리어는 투명한 하드쉘 플라스틱 케이스라 아이폰 내부가 보이는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훤히 볼 수 있어 좋네요.

 


 

 

인케이스 아이폰5S 스냅 케이스 클리어(Snap Case Clear)는 디자인이나 가격, 기능까지 모두 고려하여 제작되어진 케이스인 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실용적이고 깔끔함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