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한국시리즈 두산과 삼성의 맞대결 마구마구로 미리 즐겨볼까

반응형



한국시리즈 두산과 삼성의 맞대결 마구마구로 미리 즐겨볼까


 오는 가을 야구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는 한국시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24일 1차전 대구에서 진행되었던 경기에서 두산의 타선에 불이 붙어 7대 2라는 기록으로 두산이 먼저 1승을 거머쥔 가운데 2차전이 열리는 금일 경기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두산과 삼성은 KS최다 4번째 맞대결로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1차전에서는 두산 선발투수로 나선 노경은의 호투와 타선의 폭발적인 타격에 힘입어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런 모습은 비단 4위에서 한국시리즈까지 올라온 저력을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한국시리즈 두산과 삼성의 2차전 경기 선발 투수는 두산의 니퍼트와 삼성의 밴델헐크입니다. 두 선수 모두 우투 우타를 자랑하는 투수입니다. 최근 두산의 니퍼트 선수가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에 불펜 진이 두산보다 상대적으로 강한 삼성의 우위가 점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의 장타력이 어떻게 나타  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번 한국시리즈. 2차 전의 우승은 과연 누가 거머지게 될지 기대됩니다.





한국시리즈 2차 전이 열리는 시간은 6시! 기다리는 동안 두산과 삼성의 경기를 마구마구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한국시리즈가 진행되는 동안 마구마구를 통해 각 팀의 전력도 비교해보고 직접 팀을 꾸려 운영 야구를 즐기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마구마구는 온라인은로 즐기는 야구 게임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복잡하던 UI를 깔끔하게 정리하여 게임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더욱이 대규모 업데이틀 통해 경기를 즐기는 그래픽을 개선했습니다. 더욱 실감 나는 경기장의 모습과 경기장에서의 생생함을 마구마구 플레이에서 느껴볼 수 있는 재미이기도 합니다. 






상대방 팀의 투구에 스트라이크를 한방 먹으면 정신이 번쩍 들 정도로 생생함이 상당하답니다. 수비를 하는데 있어서도 자동으로 수비를 하거나, 수동으로 수비를 진행 할 수 있고, 선수진의 구성 역시 경기 중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 시리즈에서 느끼는 즐거움 만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야구 경기의 경우 내 마음대로 선수 교체를 하거나 경기를 진행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살짝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지만, 마구마구의 경우 프로야구 경기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팀으로 데리고 와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 원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 할 수 있는 매력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오는 한국 시리즈 2차전 두산과 삼성의 대결을 기다리면서 마구마구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