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SK텔레콤 눝 이벤트에 참여하고 해외여행가자!

반응형

 

 

 

 

 

 

 

SK텔레콤 눝 이벤트에 참여하고 해외여행가자!


지난 4월 SK텔레콤에서 선보였던 눝 서비스와 함께 13-24세대들 사이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았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눝 앱을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겁니다.

SK텔레콤에서는 열정과 패기로 가득찬 청춘을 대상으로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이번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는 눝 앱을 통해 모은 눝 포인트를 스마트폰에 필요한 데이터 전환에서 이제는 눝이 데이터 뿐만 아니라 여행까지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벤트로 죽기 전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 6곳을 후보로 선정하고 응마자들의 인기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곳과 가장 인기 없는 곳으로 응모자 중 30명의 당첨자를 선별해 여행을 떠나게 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보 여행지는 인도 자이푸르, 바라나시 등,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군도, 뉴질랜드 남섬,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캐나다 처칠, 옐로우 나이프,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로마 등 세계적인 자연 유산과 더블어 영화의 배경지로 유명하고 낭만적인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행은 그 동안 상상할 수 없었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더불어 극한의 고생 프로그램까지 참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인도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타지마할 등 문화 유산 관광 프로그램도 있지만 그와 정반대로 극빈촌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해야 하는 것이 이벤트 당첨자들의 미션이라고 합니다.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 참여는 PC나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한데요.

10월 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는 6곳의 후보 여행지 중 가고 싶은 여행지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단, 중복 응모는 가능하고 후보지 신청시 눝 포인트가 소진되게 됩니다. 그리고 10월 25일 여행지 발표와 함께 11월 1일 당첨자가 발표된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여행 탈락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0명, G-Shock 시계 50명, 백팩 100명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탈락된다 하더라도 탈락자를 위한 이벤트에 다시 한번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6곳의 여행 후보지의 현재 순위입니다.

얼마전에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에 나왔던 갈라파고스 군도가 1위, 이탈리아의 베니스가 2위, 캐나다 처칠/옐로우나이프가 3위, 뉴질랜드 남섬이 4위, 볼리비아 우유니가 5위, 인도 아그라 / 바라나시가 6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여행지를 다녀 오고 싶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캐나다 처칠/옐로우나이프를 꼭 한번 다녀오고 싶은데요. 그래서 직접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에 응모해보았습니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PC환경에서는 SK텔레콤 눝 홈페이지 ( http://lte.skt-lte.co.kr )에서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가입해야 겠죠?


 

이번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눝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눝 포인트는 놀면 된다! 눝 앱을 통해 만들 수 있는데요.

눝 앱을 다운받아 놀기만 하면 쌓이는 눝 포인트를 통해 데이터 전환은 물론 음악, 게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만큼 SK텔레콤 회원이라면 바로 다운받아 보세요. 최초 다운받고 로그인할 경우 데이터 500MB가 적립되는 만큼 지금 바로 다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눝 앱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저도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포인트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돌리고 흔들고 끼워 맞추기만 해도 눝 포인트를 만들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눝 DJ와 눝 끼우기, 눝 PLAY, 함께 하기 등으로 만들 포인트를 통해 제가 평소 꼭 가보고 싶었던 캐나다(처칠/옐로우나이프)에 응모를 했습니다.

응모는 중복응모가 가능한 만큼 눝 포인트를 많이 만들어 응모한다면 확률은 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응모한 지역이 1위 또는 6위를 해야 하겠지만 말이죠.



간단하게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를 소개드렸습니다.

이번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는 단순히 여행만 떠나고 오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아니라 '사서고생!'이라는 말처럼 젊어서 하는 고생은 사서라도 할 만큼 나이가 들어서는 얻지 못할 경험을 통한 깨우침을 배우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가 있다면 한번 응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지역에 또 응모 해봐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대세 아이돌! exo의 인터뷰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http://lte.skt-lte.co.kr/deal/trouble/trouble.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