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핸즈 아이폰5 아이어리 케이스! 나만의 아이폰5 꾸미자!

2013.10.06 22:00

 

 

 

이든핸즈 아이폰5 아이어리 케이스! 나만의 아이폰5 꾸미자!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의 트렌드라고 하면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스마트폰의 크기는 커지고, 지갑과 폰을 따로 들고 다니기 불편한만큼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가 유행이 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든핸즈에서 출시한 아이폰5 케이스! 천연가죽 소재의 클래식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이폰5 이든핸즈 천연가죽 클래식 케이스는 클래식 예삐, 클래식 사피아노, 클래식 리얼골드, 클래식 크림슨 레드, 클래식 다크브라운, 클래식 무광 블랙양각각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6종류의 아이폰5 이든핸즈 천연가죽 클래식 케이스 중 고급스러운 이든핸즈 클래식사피아노와 부드러운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 2가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후 배송은 빠르게 되었는데요. 패키지는 마치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들어있는 듯한 이쁜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 되었습니다.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니 마치 새 둥지의 알과 같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와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 천연가죽 수공예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와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은 천연가죽이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는 사피아노 패턴이 적용된 가죽케이스로 일반 가죽에 비해 스크레치에서 조금 더 자유롭고, 내구성과 견고함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대세는 골드라고 하죠!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 케이스는 재질과 색상을 제외하고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후면을 보면 카메라 홀이 상단에 자리잡고 있고, 하단에는 이든핸즈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이든핸즈 케이스는 일반 가죽케이스와 달리 두꺼운 종이만 넣는 것이 아니라 4가지의 속지를 이용해 휘어져도 원상복원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의 패턴을 자세히 보시면 프라다의 전통문양인 사피아노 패턴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아 마음에 쏙 드는 것 같네요.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와 리얼골드의 내부 모습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와 리얼골드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는데요. 사피아노 케이스의 경우 외부의 블랙과 내부의 레드 색상이 더욱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주고, 리얼골드의 경우도 골드색상과 밝은 베이지 색상이 조화롭게 보입니다.

 


 

 

내부에는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재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커버가 있는 수납부에는 카드2장과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단, 카드의 경우는 2장 이상을 넣으면 케이스가 벌어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최소 2장만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대편에는 깔끔한 투명 프레임을 통해 아이폰5와 케이스간을 고정해줍니다. 투명 프레임의 경우 아이폰5의 각 버튼부와 조작부 위치에 맞게 홀이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에 아이폰5를 결합해보았습니다. 안쪽 마감이 초극세사 스웨이드 원단을 통해 생각보다 얇고 부드럽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와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 케이스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깔끔한 색상과 가죽의 재질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전면 커버 상단에는 스피커 부분에 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면에 있는 홀을 통해 통화시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를 할 수 있어 편합니다.

 


 

 

후면의 카메라 부분 위치에 딱맞게 홀이 자리 잡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카메라의 경우 일부 케이스에서 LED 플래시를 켜면 링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와 이든핸즈 클래식 리얼골드 케이스는 이러한 현상을 고려해 링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설계해 케이스를 제작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5의 상단과 하단의 모습입니다.
 
모서리 부분까지 하드케이스로 보호해 주지만, 상단과 하단은 노출형으로 되어있네요. 아이폰5와 딱 맞는 플레이트로 아이폰5가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측면부에는 볼륨 조절, 전원/홀드 부분에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커버가 있는 가죽케이스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가죽케이스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내구성이 좋아 견고하고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카드 및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별도의 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이 귀찮은 분이나 고급스러운 가죽케이스를 선호하는 분에게 아이폰5에 사용이 가능한 이든핸즈 클래식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케이스는 11번가나 옥션, 지마켓등 오픈마켓 인터넷 최저가 기준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