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2013.07.26 19:57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윈도우 태블릿을 비롯해 안드로이드 태블릿, 아이패드 등을 모두 사용하고 있지만 항상 다소 크기가 큰 IT기기를 들고 다닐 때는 제품을 어떻게 보호하고 다닐까에 대한 고민을 안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아이패드와 동시에 HP의 윈도우 태블릿 HP 엘리트패드 900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경우 케이스를 쉽게 구할 수 있었지만 HP 엘리트패드 900의 경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케이스 이외에 별도의 케이스를 구매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스마트폰/태블릿등 스마트기기 악세서리 전문 제조업체 제누스에서 HP 엘리트패드 900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HP 엘리트패드 900에 최적화된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제누스 HP엘리트 패드 900 E-스타일 폴리오 케이스는 제누스 홈페이지를 통해 7만원대 후반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렌지, 베이지,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패키지는 제누스에서 출시하는 태블릿 제품과 동일하게 깔끔한 박스에 특징이 패키지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는 이태리 합성 피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태리 합성 피혁은 워싱 느낌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엠보와 터치감으로 소재 자체 경량감이 다른 원단과 차별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네이비 색상은 대중적이면서 트렌드적이고, 모던하지만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는데요.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마음에 드실 것 같은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제품 전면 하단에는 금속심볼 로고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의 후면 또한 전면과 같이 이태리 합성 피혁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카메라나 버튼부에 맞게 홀이 있고, 후면 하단 중앙에는 제누스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전면 커버의 경우 애플의 스마트커버처럼 열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커버를 접어서 활용할 수 있어 걸리적 거리지 않는 다는 것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버를 접어 2가지각도로 거치가 가능해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 내부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이나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커버 부분은 물론 HP 엘리트패드 900가 들어가는 결합부까지 부드러운 질감의 스웨이드로 충격을 완화해주게 됩니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와 엘리트패드 900을 한번 결합해 보겠습니다.

 


 

 

결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엘리트패드 900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밀어서 결합하면 됩니다. 견고하게 케이스와 결합이 가능했는데요.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케이스와 엘리트패드 900의 고정은 위와 같이 견고하게 결합이 가능합니다.

 


 

 

상단부 전원 버튼과 함께 내장마이크 2개, 반대편 디스플레이 회전 잠금 스위치와 오디오 출력/입력 잭 등에 맞게 홀 또는 오픈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단부에는 양끝에 각각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되어 선명한 디지털 음악 체험을 제공하는데요. 소리 출력에 지장이 없도록 홀이 있고 가운데 도킹 커넥터에도 홀이 있어 제품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네요.

 


 

 

양 측면에도 완벽하게 HP 엘리트패드 900을 견고하고 완벽하게 보호해 줍니다.

 


 

 

액정보호필름과 전신필름을 부착한 상태에서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와 결합했지만, 결합도 잘되고, 뜨는 현상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케이스와 결합 후 뒷면도 깔끔하네요.

 


 

 

후면에 위치한 카메라와 물리적 버튼 위치에 맞게 정확하게 홀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전면 커버를 이용하면 스탠드 거치가 가능한데요.  위와 같이 거치하면 동영상 시청이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이핑이 편하게 낮게 거치도 가능한데요. 전면커버를 단순히 액정을 보호하는 역할로만 활용하는게 아니라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HP 엘리트패드 900 케이스! 제누스 E-스타일 폴리오를 사용해 봤는데요. 엘리트패드 900에 최적화 해 제품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무엇보다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줘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HP 엘리트북 90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