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AF와 빠른 셔터스피드 DSLR 추천! A58!

2013.07.16 12:00

 

 

 

정확한 AF와 빠른 셔터스피드 DSLR 추천! A58!

 

지난 3월이었죠 소니에서 보급형 알파 DSLT(소니의 DSLR) A58를 출시했었는데요. 최근 제 주변에도 A58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구매한 지인들에게 A58을 선택한 이유를 물어보면 하나 같이 같은 답변을 했는데요. 바로 빠르고 정확한 AF와 셔터스피드,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LCD, 초고속 연사 등을 빼 놓지 않고 얘길 했습니다. 그만큼 A58은 중급기를 품은 보급기로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frame width="740" height="416" src="//www.youtube.com/embed/7RCjZKcSik4?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소니 A58은 최근 헐리우드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병헌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병헌씨가 출연한 소니 DSLR A58의 CF를 보면 A58의 장점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CF 영상을 보면 간단하게 소니 DSLT A58의 장점을 극대화해 DSLR과 DSLT의 큰 차이점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실제로 A58은 DSLR 보급형 제품 중 가장 높은 2,0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해 선명한 사진과 풀HD 동영상을 구현합니다.

 

또한 소니의 풀프레임 알파 DSLT-A99와 동일한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방대한 양의 이미지 신호 데이터도 빠른 속도로 처리하며, 고급형 모델에 근접하는 깨끗한 화질과 색 재현을 구현합니다.

 

그리고 반투명 미러 기술(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적용해 초당 8연사로 촬영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동체 추적 방식인 락온(Lock-on) 자동 초점 기능과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 포커스를 맞추는 15포인트 AF포인트 시스템을 적용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또렷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자연에서의 야생 동물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DSLR의 경우 AF가 느려 빠른 움직임이 있는 사물을 촬영할 때 여간 어려운게 아닌데요. 거기다 동영상 촬영이나 연사촬영시에는 건질 사진이 몇장 없습니다.

 

반면 DSLT의 경우 DSLR의 미러 대신 반투명 미러를 사용해 언제나 이미지 센서와 고속 위상차 AF 센서에 빛이 동시에 도달해 고속 위상차 AF가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라이브 뷰, 빠른 고속 연사, Full HD 동영상 촬영의 가능합니다.

 

 

 

제품명

소니 DSLT A58

발매

 2013 년 3 월

센서

 APS-C 타입 (23.2 X 15.4mm)

유효 화소수

 약 2010 만

ISO 감도

 ISO100-16000

동영상 기록 방식

 AVCHD (Ver.2.0) / MP4

기록 미디어

 메모리 스틱 PRO-HG 듀오 / PRO 듀오, SDXC / SDHC / SD 메모리 카드

AF

 TTL위상차 15개 측거점

뷰파인더

 144만 화소 시야율 100% OLED 전자식

액정 각도 조절

 앵글 틸트 간이

연사 성능

 약 8 프레임 / 초

배터리

 1650mAh

사진효과

 15가지 지원

크기

 128.6 X 95.5 X 77.7 mm

무게

 492g (메모리/배터리 장착시 약 593g)

출시 가격 (번들 킷)

 748.000원

 

 

 

소니에서는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에 신청하면 쿨한 서눌을 제공하는 소니 썸머 페스티벌이 진행 중입니다.

 

 

 

 

대상 모델은 DSLT-A77, DSLT-A65, DSLT-A58, DSLT-A57, DSLT-A37을 비롯해 NEX-6, NEX-5R, NEX-3N을 구매한 분이라면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고 사은품은 6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택하고 사은품은 신청일로부터 2주 후부터 순차 배송한다고 합니다.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상모델을 구매 후 소니정품 등록 사이트(http://scs.sony.co.kr)에 정품등록 및 사은품을 신청하면 됩니다.

 

 

 

 

해당기간에 소니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괌 PIC 4박 5일 숙박권도 5분께 드린다고 하네요.

 

 

 

 

정품등록을 하신 분들에게는 날개 없는 선풍기 또는 코베아 피크닉 테이블 그리고 제품별 충전팩과 SD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NEX-3N 제외)

 

 

 

 

NEX-3N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스포츠 방수 이어폰과 선크림, 휴대용 보조배터리팩, 배터리 충전 팩 중 택1으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휴가가서 멋진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하실 텐데요. 이번 소니 썸머 페스티벌 기간에 소니 카메라를 구매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사은품을 득템하는 기분!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소니 A58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