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소형주방가전 추천! 일렉트로룩스 블렌더로 달콤한 쉐이크와 에이드 만들어보자!!

반응형

 

 

 

소형주방가전 추천! 일렉트로룩스 블렌더로 달콤한 쉐이크와 에이드 만들어보자!!

 

부천에서 자취생활을 한 것도 1년이 넘었습니다. 집에서 뭘 잘 만들어 먹지 않는 저에게 요즘 뭔가 만들어 먹는 재미를 준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입니다.

 

저는 평소 쥬스나 음료를 많이 즐기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이라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평소 자주 마시는 쉐이크와 에이드를 집에서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막상 한번도 만들어보지 않았던 쉐이크와 에이드를 만들어 보려고 하니 막막했는데요. 그래서 평소 자주가는 파워블로거 아톰비트님이 운영하는 CAFE ELEFANTE에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를 들고 찾았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박스에 붉은 색으로 포인트가 있는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키지 박스인 것 같습니다.

 

패키지 박스에는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는 완벽한 분쇄력, 컴팩트한 사이즈, 편리하고 간편한 LED 인디케이터 및 컨트롤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4중 칼날이 적용되어 있는 플라스틱 용기와 간편조절 컨트롤러와 식별 가능한 LED창이 적용된 본체, 품질보증서,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자제품을 처음 사용할 때는 사용설명서를 꼭 읽어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무리 내가 전자제품을 잘 다룬다고 해도 숨겨져 있는 기능이나 제대로된 조작법을 익히기 위해서는 꼭 읽어봐야 겠습니다.

 

 

 

 

간편하게 분리 조립이 가능한 1.4L의 볼텍스 용기입니다. 일반 블렌더 비해 크기는 작지만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크기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 플라스틱 용기의 덮개는 내부에서 분쇄되는 재료가 밖으로 흘러 나오지 않도록 4중 5중 처리를 해서 견고하게 고정됩니다.

 

뿐만 아니라 덮개 상단에는 재료 추가가 편리한 비커 뚜껑과 보조 투입구도 제공됩니다.

 

 

 

 

블렌더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칼날이죠.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는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 4중 칼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500W의 강력한 파워와 특별하게 디자인 된 용기 그리고 4중 스테인리스 칼날은 볼텍스 소용돌이를 만들어 어떤 재료도 완벽히 분쇄되도록 한다고 하네요.

 

 

 

 

조작부는 4개의 물리적 버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피드는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PULSE 버튼이 있어 딱딱한 얼음이나 순간적으로 강력한 힘으로 재료를 분쇄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렌더를 사용하다 보면 강력한 분쇄력 때문에 본체가 미끌리거나 흔들릴 수 있는데요. 바닥에는 견고하게 고정해주는 고무 쿠션이 붙어 있습니다.

 

 

 

 

분쇄시 상단 1.4L의 볼텍스 플라스틱 용기와 본체가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세이프티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고정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볼텍스 플라스틱 용기애 표시된 화살표를 본체 좌물쇠에 맞춰 놓고 살짝 돌리기만 하면 잠금이 됩니다.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보다 약 15% 가량 작은 사이즈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고 보관까지 편리하게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명 : 이지컴팩트 블렌더
소비전력 : 500W
제품특징
 - 1.4L의 볼텍스 플라스틱 용기
 - 4단계 스피드 조절 / PULSE 버튼
 - 81dB의 저소음
 - 간편하게 식별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 스테인리스 스틸 4중 칼날
 - 재료 추가가 편리한 비커 뚜껑과 보조 투입구
 - 분리 가능한 칼날부
 - 자동 전원 차단 장치
 - 세이프티 잠금 장치
 - 코드 보관 장치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로 쉐이크를 만들어 볼까요? 처음 만든 것은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넣어 만드는 딸기 바나나 쉐이크입니다.

 

 

 

 

가장 먼저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의 볼텍스 플라스틱 용기에 바나나와 얼린 딸기를 넣습니다.

 

 

 

 

그리고 우유 반컵 정도를 부어줍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딸기를 조금 더 넣고, 좀 더 부드럽게 먹고 싶으시면 바나나 또는 우유를 조금 더 넣으시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단맛을 좋아하시면 시럽을 조금 넣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 전원을 켜고 분쇄하면 되는데요.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는 전원버튼과 스피드 조절을 할 수 있는 +- 버튼, 그리고 순간 분쇄가 가능한 PULSE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딸기 바나나 쉐이크를 만들때 3단계로 10초 정도 분쇄했는데 완벽하게 분쇄가 되었습니다.

 

 

 

 

얼린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넣거 갈았더니 밝은 핑크색같은 색상의 쉐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딸기 바나나 쉐이크를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컵에 초코 시럽으로 모양을 내고 그위에 딸기 바나나 쉐이크를 담으면 보기에도 좋고, 초코의 달달한 맛까지 느낄 수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애플민트 허브까지!

 

 

 

 

마지막으로 애플민트 허브까지!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바나나 쉐이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블루레몬 에이드를 만드는 법도 배워보았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 볼텍스 플라스틱 용기에 얼음을 넣고 갈아줍니다. 얼음을 갈 때는 PULSE 버튼을 사용하면 보다 쉽고 섬세하게 분쇄가 가능합니다.

 

 

 

 

마치 겨울에 하늘에서 내린 눈처럼 얼음이 갈렸네요.

 

 

 

 

레몬을 깎아 레몬 과즙을 내고 과즙을 컵에 넣습니다. 그리고 얼음과 사이다를 채워넣습니다.

 

 

 

 

그리고 블루레몬에이드를 만드는 만큼 꽃잎에서 추출한 천연색소인 블루큐라소 시럽을 조금 넣어줍니다. 블루큐라소 시럽을 넣으니 색이 너무 이쁘게 바뀝니다.

 

 

 

 

데코레이션을 위해 레몬 조각도 1~2조각을 넣어 줍니다. 보는 것만으로 블루레몬에이드의 새콤달콤한 맛이 혀를 자극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분쇄했던 얼음을 블루레몬에이드 위에 다시 부어줍니다.

 

 

 

 

짜잔! 완성한 블루레몬에이드의 모습입니다. 마치 남극의 빙산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블루레몬에이드는 새콤하고 상큼한 레몬맛과 달콤한 사이다 맛 그리고 시원한 얼음까지 더해져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습한 여름날씨에 딱 맞는 음료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를 이용해 딸기 바나나 쉐이크와 블루레몬에이드를 만들어 봤는데요.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는 일반 블렌더 보다 15% 작은 컴팩트한 컨샙으로 500W의 강력한 파워 정교한 컨트롤과 상태확인이 편한 LED 인디케이터 등을 지원해 컴팩트하면서도 강력하고 그리고 편리한 블렌더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 저처럼 일렉트로룩스 이지컴팩트 블렌더를 활용해 맛있는 음료나 간단한 요리를 한번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