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멕시코여행] 칸쿤여행을 떠난다면 에어캐나다

반응형




[멕시코여행] 칸쿤여행을 떠난다면 에어캐나다

 

방학과 휴가철이 다가오는 요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해외여행 장소가 정해지면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항공권. 아무래도 항공사별로 차이가 있는 항공권 이용요금에 이리저리 알아보시는 많은 분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한 에어캐나다 항공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에어캐나다 항공의 장점을 이야기하기 전 제일 중요한 부분! 멀티데스티네이션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멀티데스티네이션은 3개국을 한꺼번에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항공노선입니다. 예를 든다면 서울 - 벤쿠버-빅토리아 or 에드몬튼 or 캘거리 (스탑오버)-리자니아 or 위니펙 or 사스카툰 - 토론토(목적지)까지의 일정으로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실로 에어캐나다에서 자랑하는 멀티데스티네이션은 예를 든 부분뿐만 아니라 일본과 캐나다 중남미까지 3개국을 한번에 에어캐나다로 갈수가 있어 기존에 중남미 지역의 비싼 항공료와 거리로 인해 고민하셨던 분들께 여행계획을 세울 때 유용하게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에어캐나다의 멀티데스티네이션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캐나다 여행을 떠난다면 가까운 도시 요금으로 더 먼 도시까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뭔가 어렵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위해 예를 들어 설명한다면  목적지 : 벤쿠버일 때 (벤쿠버 요금=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요금) 으로 커버가 가능 (벤쿠버, 샌프란시스코,시애틀은 Family Same zone)-> 서울-벤쿠버-(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로스엔젤레스)-벤쿠버 - 서울  즉 서울에서 벤쿠버로 가는 요금으로 샌프란시스코나 시애틀 로스엔젤레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랍니다. 말로만 들어서는 항공료에 대한 가격을 가늠하기 어려운 분들은 직접

 에어캐나다 항공사를 이용해 멀티데스티네이션을 확인해보시면 얼마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 100만원 대 중 후반 정도의 가격으로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힐링을 생각해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여행가는 길이 고단하고 힘들다면 진정한 힐링이 될 수 없는게 사실이랍니다. 여행을 하러 가는 길도 힐링이 될 수 있는 방법. 에어캐나다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하면 가능하답니다. 실제 많은 분들께 에어캐나다 비즈니스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인 즉 슨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하는 대상에 한대 7 31일까지 Door to Door 서비스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Door to Door 서비스란 에어캐나다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집 앞까지 에쿠스 리무진이 기사님과 함께 대기해 공항이용에 편의를 더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할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타 항공사의 경우 500만원대가 넘는 것을 감안하면 200만원대로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여행길이 더욱 편안해질 것 같습니다.






캐나다와 미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 에어캐나다 얼리버드 요금제입니다. 7 19일까지만 판매하는 이번 얼리버드 요금은 벤쿠버,LA,라스베가스,샌프란시스코,시애틀을 8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고, 토론토와 뉴욕을 110만원에 왕복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미국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에어캐나다 얼리버드 요금 놓치면 아쉬울 것 같습니다.





캐나다 여행이 아니더라도 에어캐나다 스탑오버를 통해 캐나다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떠세요? 에어캐나다 Holidays는 국내 최초 캐나다 자유 여행 전문 브랜드입니다. 한국인 현지 지상 오퍼레이터가 24시간 연결가능하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여행을 경험 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icantours.com/acholidays/





여행은 새로운 것을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을 계획한다는 것부터 가 설레이는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같은 곳이라도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여행은 없겠지요? 미국 캐나다 중남미 등 어느 곳을 여행을 떠나더라도 멀티데스티네이션을 통해 저렴하게 항공권 구입이 가능하고, 편리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어캐나다와 함께 이번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어캐나다 직접 확인해보세요!    http://bit.ly/19LhHd9 

 

사진출처 : 에어캐나다, 캐나다 관광청, 알버타관광청, AC Holidays,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