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선글라스 추천] 여름 패션의 완성!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

반응형

 

 

 

 

[선글라스 추천] 여름 패션의 완성!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

 

 

햇살이 뜨거운 여름 날! 외출을 하거나 운전을 할 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면 선글라스를 빼고 얘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선글라스는 때로는 패션 아이템으로 때로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투맨 아이웨어에서 제조한 브랜드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입니다. 요시모토(YOSHIMOTO) 안경테와 선글라스는 국내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국내 정상급 가수를 비롯해 개그맨, 배우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의 가장 큰 장점은 트렌드에 뒤지지 않는 다양한 제품군과 요시모토 특유의 디테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데요.

 

특히 고퀄리티 품질은 유지하면서 유통과정을 줄여 소비자는 좋은 품질의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무광 블랙 색상의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선택했는데요.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는 공장에서 막 찍어 만든 저가 제품이 아닌 장인정신으로 만든 선글라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완성도가 높고 전체적으로 품질이 좋아 만족 스럽습니다.

 


 

 

스퀘어 프레임의 경우 다소 오버사이즈 제품인데요.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는 사각 프레임으로 어느 얼굴에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렌즈는 블루 그레이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색을 내어줘 자연스럽습니다. 렌즈의 경우 코팅이 되어 있어 마모되지 않고 물에 닿아도 안전합니다.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직접 써보면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가 얼마나 내구성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좋다는 것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선글라스 프레임 상단에는 요시모토(YOSHIMOTO) 로고가 음각처리되어 있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코받침은 동양인의 적합한 높이로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릿지와 템플은 매트한 무광 블랙의 스틸 소재로 내구성도 좋습니다.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 다리의 바깥쪽과 안쪽에도 요시모토(YOSHIMOTO) 로고가 세련되게 새겨져 있습니다.

 

 

 

 

선글라스 다리와 결합부분은 튼튼하게 연결되어 있어 쉽게 부러지는 일은 없어 보이네요.

 


 

 

선글라스는 모양에 따라 아시아핏과 월드핏으로 나뉘는데, 월드핏은 유럽 사람처럼 콧대가 높은 사람들 기준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아시아핏의 경우 우리나라 사람 및 아시아 사람 기준에 맞춘 제품입니다.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의 경우 아시아핏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한국사람에게 딱 맞는 안정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렌즈는 컬러의 균일함과 색감이 우수해 어떤 선글라스 렌지보다 눈이 편안하고 시야가 맑습니다. 햇살이 쌔더라도 착용하는 순간 눈의 시원함이 느껴질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처리를 해 자외선을 100% 차단해주고, 렌즈 특성상 아베수(ABBE)가 높아 색분산이 적고 어떤 장소에서 착용해도 강한 빛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최고의 렌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자외선은 파장 100~380nm이 전자기파로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아 눈에 보이지 않는데요. 안구가 자외선에 과다 노출되면 눈의 표층이 침해 당해 자외선 안염 등의 우려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요시모토(YOSHIMOTO)에 적용된 글라스는 모든 대역의 자외선을 100% 차단해 여름을 비롯해 운전을 하거나 야와 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눈을 보호해주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여행이나 물놀이, 운동을 할 때 선글라스는 착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하지만 격한 움직임이나 운동을 할 때 선글라스가 땀에 미끌려 떨어질 수 있고, 떨어뜨리다 보면 파손이 되거나 분실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있는데 바로 리미트9.4 선글라스 줄입니다.

 


 

 

토르말린 성분이 함유되어 음이온을 발생하고 실리콘 소재로 삶아서 재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형광, 핑크, 오렌지 컬러의 제품은 야광/발광 기능까지 있어 야간에 운동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리미트 9.4 선글라스 줄은 총 67Cm의 넉넉한 길이로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이 결합해서 사용하면 선글라스를 분실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리미트 9.4 선글라스 줄은 레드, 민트, 옐로우, 블랙, 브라운, 오렌지, 핑크, 형광연두, 블루, 베이지 색으로 구분되는데요. 개인 취향이나 선글라스 디자인에 맞춰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난달 씨드앤트리 화장품 런칭행사에서 이미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이날 런칭쇼를 찾은 많은 연예인들이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날은 굉장히 햇빛이 뜨겁고 날이 더웠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연예인들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행사를 찾았었습니다.

 


 

 

걸 그룹 다소니의 솔지와 하니를 비롯해 화끈한 노출이 돋보였던 하나경도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했습니다.

 


 

 

그룹 룰라의 멤버 채리나의 경우 본인의 얼굴에 비해 다소 오버사이즈인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씨드 앤 트리 (SEED&TREE)의 런칭쇼를 찾았네요.


 

 

 

주몽과 에덴의 동쪽 등에서 본적이 있는 탤런트 강은탁씨가 씨드 앤 트리 (SEED&TREE)의 런칭행사에 함께했었는데요. 행사 중간에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한 껏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혼성그룹 코요테의 리드보컬 신지는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함께 착용하며 사진 촬영할 때 브이 포즈를 취해주었습니다.

 


 

 

선글라스를 단순히 착용하는 용도 뿐만 아니라 패션 악세서리로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카레이서 모델 출신 탤런트 구지성은 다소 시원한 노출 복장에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는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다니는 인기있는 제품인데요. 실제로 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에는 공식협찬사로 참여하고 있고, 웃찾사 개그맨들도 이용하는 선글라스라고 합니다.

 


 

 

얼굴형에 따라서 좀 더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거나 얼굴형의 결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

 

이제 요시모토(YOSHIMOTO) 선글라스로 멋을 내면서도 눈을 보호해보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는 요시모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