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MMORPG게임추천] 무협RPG게임 열혈강호 2막오픈

반응형





[MMORPG게임추천] 무협RPG게임 열혈강호 2막 오픈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무협RPG게임 열혈강호2 2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실제 원작이야기의 30년이 후의 이야기라는 스토리로 화려한 그래픽과 PVP컨텐츠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많은 무협RPG게임유저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열혈강호2. 2막 혼돈의 무림이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적용되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무협RPG게임 열혈강호2 혼돈의 무림에서는 천마신궁(사파)과 무림맹(정파)의 대도시가 추가되면서 대도시 인스턴스 던전도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사파와 정파 관계없이 서로 상대방 대도시의 인스턴스 던전을 입장할 수 있으며, 대도시 인스턴스 던전의 협행이 추가되었습니다. 100여개의 협행이 추가되면서 그만큼 흥미진진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천마신궁과 무림맹은 레벨제한을 받지 않고 지역이동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협행을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인스턴스 던전의 경우 60레벨이상이 유저들이 진행 가능합니다. <월명대주 흑월>,<광명환수>등의 보스 몬스터가 나오는 두 인스턴스 던전을 클리어 하면 새로운 아이템은 물론 호칭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 진영의 대도시에 인스턴스 던전을 만들어 두고 양 진영이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그만큼 던전 입구에서 치열한 PVP가 진행된다는 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일전에 WOW에서 양 진영의 대도시에 던전을 만들어 두고 치열한 PVP 전투가 열렸던 것을 기억하는데요, 열혈강호2 혼돈의 무림 또한 이런 어지러운 상황을 말해주기 적절한 듯 합니다.






열혈강호2 2막 혼돈의 무림에서 각 진영의 대도시와 인스턴스 던전 오픈 이외에 원작에서 등장한 오리지널 경공과 무공 25종이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공은 열혈강호2에서 주력으로 이용되고 있는 전투 컨텐츠로 캐릭터가 빠르게 공중을 뛰어오른 상태에서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일종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0공력 협행을 진행해서 받을 수 있는 경공 무공서를 이용 새롭게 배울 수 있는 경공무공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경공전투에 이은 다양한 경공. 열혈강호2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무림맹과 천마신궁은 주위의 60레벨 몹을 피해 입구까지 가느라 애를 좀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50레벨의 술사를 이용해 이동 하다 보니 60레벨의 몹에 두 번만 맞아도 캐릭터가 누워버리는 사태가 벌어졌는데요, 천마신궁 입구에 도착한 캐릭터만 보아도 그 모습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실제 각 도시 내부는 그 어느 곳보다 넓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각 문파에 따른 분위기에 대조적인 모습으로 표현된 무림맹과 천마신궁이지만, 경비병과 다른 문파의 PVP를 피하기가 관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열혈강호2는 이밖에도 고레벨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직업에 따른 무공서가 추가되었고, 마상무공서가 추가되어 전투진행에 있어 각기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화려한 전투이면에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열혈농장도 리뉴얼되어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리뉴얼을 진행함으로 해서 기존 열혈농장은 모두 초기화 된다고 하니 조금은 아쉽기도 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인 컨텐츠들이 있어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정파와 사파 유저간의 최대 200/200으로 전투가 가능한 <세력전>을 비롯해 대도시에 위치한 대립 인스턴스 던전 2, 혈성사막과 건철파탑등의 사냥터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마냥 50레벨에서만 즐기던 열혈강호2. 이제 레벨업 좀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열혈강호2 2막 혼돈의 무림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열혈강호2를 처음 즐기는 분들이라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초성장 패키지 100%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 첫 캐릭터의 11공력(Lv)을 달성할 경우 게임화면 우측 상단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자신의 직업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 보다 빠른 공력을 쌓을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할 수 있게 됩니다. 제가 초반 시작할 때엔 이런 제도가 없어 열심히 협행을 진행하고 몹을 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새로운 컨텐츠들을 통해 고렙들은 보다 많은 재미를. 이제 시작하는 분들은 좀더 빠른 레벨업을 통해 열혈강호2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열혈강호2를 잠시 쉬었던 유저들을 위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휴면유저들을 대상으로 45공력 성장패키지를 100%지급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역시 11공력이상의 유저에게만 지급하는 성장패키지이지만, 패키지 무기와 방어구를 살펴보니 두 눈이 번쩍 뜨일만한 장비인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열혈강호2 2막 혼돈의 무림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추천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로 무장하고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열혈강호2.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성장을 거듭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