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든핸즈 갤럭시노트2 배터리커버!

2013.06.15 09:30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든핸즈 갤럭시노트2 배터리커버!

 


6월 중순인데 날씨는 벌써 한여름이 온 것 처럼 굉장히 더워졌습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옷도 많이 가벼워 졌는데요. 저의 경우 사용하는 옷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옷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스도 가볍게 들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갤럭시노트2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겨울에는 다소 두껍고 기능이 많은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를 사용했다면, 날이 더운 여름에는 갤럭시노트2의 슬림함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타일은 돋보이게 해주는 배터리커버형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노트2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해 슬림하면서도 심플함은 물론 최고급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표현해주는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입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타입 케이스는 베이지화이트, 와인, 매트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선호하는 색상이나 나의 패션이나 소품에 딱 맞는 색상을 선택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 후반으로 오픈마켓이나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 가지 색상 모두 천연소가죽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작은 국내에서 100% 진행되며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퀄리티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타입 케이스는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고, 타조가죽무늬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천연소가죽을 사용하는 만큼 시중에 판매되는 인조가죽이 적용된 제품과 차원이 다른 그립감을 보여주고 천연가죽의 특징인 사용할 수록 보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든핸즈 천연가죽 갤럭시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갤럭시노트2의 배터리커버와 똑같은 디자인에 천연가죽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으로 슬림하고,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2 배터리 커버에 적용되어 있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그리고 스피커 부분에도 동일하게 홀이 있고, S펜이 적용되어 있는 하단 부분도 갤럭시노트2 정품 배터키 커버와 동일하네요.

 


 

 

갤럭시노트2의 경우 근거리 무선통신 NFC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결제 뿐만 아니라 교통, 마켓, 여행정보, 출입통제, 잠금장치 등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NFC 또한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 케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는 정품 갤럭시노트2 커버에 비해 0.35mm 두께 차이가 나지만 천연소가죽으로 촤상의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안쪽을 보면 정품 배터리 커버와 색상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정품 배터리 커버를 벗기고,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를 부착해보았습니다. 조금의 오차도 없이 갤럭시노트2와 결합이 가능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상단부에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부분도 정확하게 홀이 있고 일체형처럼 느껴지는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입니다.

 


 

 

하단부에도 S펜과 스피커 부분에 맞게 홀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2의 곡선을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터리 교체 방식의 케이스이기도 하고 배터리 커버 보다 두꺼운 것도 맞지만 갤럭시노트2 정품 배터리 커버와 같이 신축성이 좋고 견고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마감도 좋아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를 장착하고 손으로 쥐어봤습니다.
 
기존 갤럭시노트2 배터리 커버의 경우 지문이 잘 묻는 광택의 제품이지만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는 지문은 묻지 않고, 손이 잘 미끌리지 않습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 와인색상이 여성분들에게 어울리는 색상이라면 매트 그레이는 남성분들에게 어울리는 색상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트그레이 색상을 결합해 보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드네요.

 


 

 

반면 베이지 화이트 색상의 경우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색상으로 천연가죽 제품이라 그립감이 좋고 오래 사용할 수록 더욱 예쁘게 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는 기존 케이스 제품들에 비해 충격을 완벽하게 보호해주진 못하지만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해주고, 갤럭시노트2 고유의 멋을 그대로 살려주고 크롬 테두리와 일체감을 보여주는데요.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는 천연가죽을 통해 화려함까지 더해져 패션 아이템으로 최고의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내 갤럭시노트2의 품격을 올려주는 이든핸즈 갤럭시 노트2 오스트리치 래더 배터리 커버 어떤가요?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노트2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