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

2013.06.09 23:30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

 

 

여름이 되면 창고에 넣어놨던 선풍기를 꺼내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일반 선풍기의 단점이라고 하면 큰 부피를 차지한다는 것과 빠르게 회전하는 날개가 위험해 안전망이 있다고 하더라도 손가락이 작은 아이들은 위험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 안전한 날개 없는 선풍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날개 없는 선풍기라고 하면 다들 생각하는 외국 브랜드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격이 굉장히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국형 날개 없는 선풍기 코스텔 매직팬Z LSF-R202A입니다.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체험하게 된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전면과 후면에는 블랙, 측면엔 화이트 투톤으로 패키지만 봐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패키지 측면에 보면 본 제품의 디자인과 함께 색상을 알 수 있는데요. 제품은 크게 "BODY : GRAY, FAN : WHITE", "BODY : METALIC GRAY, FAN : SKY BLUE", "BODY : WHITE, FAN : ORANGE", "BODY : WHITE, FAN : SKY BLUE" 총 4가지로 나뉩니다.

 


 

 

패키지를 열어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박수 내부에는 배송시 파손이 되지 않도록 패키지 겉에 이중 박스로 포장했고, 패키지 박스 내부도 배송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에 안전하도록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구성품은 리모컨과 사용설명서와 LSF-R202A 날개 없는 선풍기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LSF-R202A 날개 없는 선풍기의 경우 바람 배출구, 본체, 받침대로 분리되어 직접 조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조립방법이나 조작법, 제품의 특징은 사용설명서를 보면 그림과 함께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으니 잘 모르겠다 싶은 분은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 함께 들어있는 리모컨입니다. 리모컨은 선풍기의 전원과 바람새기, 30/60/90 타이머, 회전, 타이머 취소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를 조립해 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받침대와 본체를 결합합니다. 결합은 위치에 맞춰 결합 후 시계 방향으로 살짝 돌려주면 고정되게 됩니다.

 


 

 

같은 방법으로 바람 배출구도 결헙하시면 됩니다. 방향에 맞춰 넣은 후 시계방향으로 살짝 돌리면 위와 같이 잠금상태로 결합됩니다.

 


 

 

조립 완료한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모습입니다. 640 x 236 x 250mm의 크기로 10인치 크기의 타원형 바람 배출구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해 여름에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끄떡 없을 것 같습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작동 원리는 간단합니다. 제트엔진의 원리를 이용해 주변 공기를 흡수해 강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만들어 내게 되는데요.

 



 

본체 하단에는 좌우 회전, 바람새기, 전원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과 다이얼이 있어 편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은 리모컨을 이용하면 타이머 및 보다 세밀하고 편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크기가 작고 슬림해 사용하기 편한 것 같습니다. 후면에는 자석까지 달려 있어 눈에 잘 띄는 곳에 붙여 놓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바람 배출구의 모습입니다. 어딜봐도 날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화이트 본체에 오렌지 색의 팬 색상이 포인트가 되어 깔끔해 보이는데요. 회전 날개가 없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노약자나 어린이가 집에서 사용해도 안전할 것 같습니다.



 

 

날개가 있는 일반 선풍기의 경우 회전 범위가 제한적이지만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은 좌우 90도 회전, 헤드의 경우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디든지 시원한 자연풍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원을 키고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시원한 바람을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본체 모터부에서 외부의 바람을 모아 상단 배출구로 바람을 15배로 증폭해 배출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강력한 바람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휴지를 잘라 바람 배출구 쪽에 부착하고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를 작동시켜 보았습니다.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 여러분도 느껴지시나요?

 

 

 

 

날개 없는 선풍기는 전기세가 많이 나올 꺼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겁니다.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의 경우 하루 8시간을 사용해도 한 달에 1130원 수준의 전기세 걱정 없는 선풍기라고 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얼마나 강력한 바람이 나오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날개가 없어 안전하고, 제트엔진을 통해 자연풍에 가까운 바람, 상/하 360도 회전, 좌/우 90도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 조절 지원,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리모컨 조작이 가능한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 어떤가요?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코스텔 매직팬Z 날개없는 선풍기(LSF-R202A) 10인치 제품은 오픈마켓이나 에누리, 다나와 등 가격비교 사이트 등에서 10만원대 중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 제품인 만큼 여름이 오기 전에 구매하셔야 빨리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