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카스맥주] 록키로 변신한 김준현 카스라이트로 바꾸다

반응형







[카스맥주] 록키로 변신한 김준현 카스라이트로 바꾸다


얼마전 웨딩마치를 올려 행복한 새신랑이 된 개그맨 김준현씨와 섹시아이콘으로 불리우는 강예빈과 이수정씨의 광고촬영소식을 접햇습니다. 올리고 내리고가 중요한 부분이라는 카스맥주 광고이야기. 록키로 변신한 개그맨 김준현씨의 이야기가 담긴 카스라이트의 광고가 궁금해졌습니다. 





영화 록키의 주제곡과 등장하는 개그맨 김준현! 아무래도 새신랑이 되었으니 몸조절을 해야 튼튼한 2세를 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스스로 록키라고 생각하는 듯 취취 소리와 함께 골목길을 누비고 다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기차길을 오르내리면 운동하는 개그맨김준현씨의 모습을 보니 순간 저도 운동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무언가 비장함이 가득한 록키의 주제곡에 맞추어 운동하는 모습이 <그래 난 할 수 있어>라는 말을 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푸짐한 김준현씨의 뒤태에서 듬직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비장한 얼굴을 하고 있는 김준현씨의 얼굴을 클로즈업함과 동시에 그를 뒤따르는 사람들. 흡사 영화 포레스트검프의 주인공 톰행크스과 그를 따라 마라톤을 하던 사람들의 모습이 오버랩 되었습니다. 






록키를 자청하며 운동하는 그를 유학하는 맛있는 족발이나 치킨등의 음식들. 모두 참아낼 수 있지만 맥주만큼은 포기 못한다는 문구에 저도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습니다. 하루 일과가 마무리 되거나 지친 일상의 힘든부분들을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푸는 순간의 짜릿함이란! 아마 벌써 침을 꼴깍 넘기시는 분들도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처음엔 카스라이트 CF에 김준현씨만 등장하는 줄 알고 보고있다가 섹시배우로 자기매김 하고 있는 강예빈씨와 이수정씨가 등장해 깜짝 놀랐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카스라이트 맥주와 함께 등장해 가슴속까지 시원함을 전달해 주고 있는 듯 합니다. 그 중간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이는 김준현씨! 어여쁜 신부로 부족한건가요!  여배우들 사이에서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이후에 나오는 강예빈씨와 이수정씨의 짜릿한 영상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어른들을 위한 영상이니 어린분들은 좀더 큰다음에 관람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카스맥주에서 나오는 카스라이트! 록키로 변신한 김준현이 반한 맥주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하는 분들이나 칼로리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맥주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날 때  카스라이트를 찾는 답니다. 톡 쏘는 시원함과 절로 넘어가는 목넘김이 일품인 카스라이트. 여름이 되면 더욱 갈증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낼텐데 카스라이트를 자주 마시게 될것 같습니다. 




카스맥주 광고는 매번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카스맥주 특유의 특징을 잘 잡아내는 것 같습니다. 김준현과 강예빈 이수정의 카스라이트 광고도 눈을 뗄 수 없지만 다음번엔 어떤 CF로 카스라이트가 등장할지 기대가 될 정도이니 말이죠. 


오늘처럼 초여름날씨의 무더운 날 저녁 좋은 사람과 카스라이트 한잔으로 시원함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저랑 가볍게 카스라이트를 즐기실분 계신가요?

반응형